bar_progress
Dim영역

골든베어, 봄·여름 컬렉션 출시…"필드-일상 경계 허물어"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농구에서 영감 받은 스트리트룩
여성 고객 니즈도 적극 반영

코오롱인더스트리FnC(코오롱FnC)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가 2023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올 시즌 골든베어의 메인 테마는 'Without Bias'다. 골프웨어를 편견 없이,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즐기자는 의미를 담았다. 여기에 골든베어는 이번 시즌을 대표하는 도시로 뉴욕을 선정해 노란 택시와 체커보드 패턴 등을 컬렉션에 담았다. 골든베어는 시즌마다 대표 도시를 선정해 해당 도시의 이미지를 컬렉션에 녹여내고 있다.

골든베어 S/S 시즌 컬렉션 출시 [사진제공=코오롱FnC]

골든베어 S/S 시즌 컬렉션 출시 [사진제공=코오롱FnC]

AD
원본보기 아이콘

주된 컨셉은 농구에서 영감을 받은 스트리트 룩이다. 후디 스웨트셔츠, 메시 저지 세트업 등 농구를 연상하게 하는 스포티 아이템에 골든베어 만의 패턴을 믹스 앤 매치한 것이 특징이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부터는 골든베어를 찾는 여성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여성 전용 크롭 스웨트셔츠, 스커트, 원피스 등을 출시해 트렌디한 라운딩 스타일을 제안했다. 유니 섹스 라인 상품에 여성 XS 사이즈를 추가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골든베어 관계자는 "골든크루 캠페인에 맞춰 다양한 크루들과 유니크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전개할 예정"이라며 "올해도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정식 매장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AD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출가 후 둘째아이' 논란 도연스님 "전 부인이 유전자 검사 거절" "여긴 여자 없으니까 그만 좀"…강남 빌라 울분의 공지, 왜 동창도 몰라봤던 정유정 신상공개 사진…고교 졸업사진 보니

    #국내이슈

  • 소변기서 어린이 식판 설거지한 中유치원…조작 아니었다 '축구의 신' 메시, 사우디 오일머니 거부…"美 마이애미행 확정" "트럼프, 대통령돼선 안돼" 펜스, 美대선 출마 공식화(종합)

    #해외이슈

  • [포토] '아쉬운 패배' [포토] 환호하는 시민들 국토부 "수내역 에스컬레이터 역주행 사고, 철도안전법 위반 여부 조사"

    #포토PICK

  • 포르쉐, 초고성능 전기차 개발 나서…‘미션 X' 공개 [타볼레오]벤츠 E클래스 전기차도 AMG로 탄다 6월의 차 ‘푸조 408’…한국車기자협회 선정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워싱턴, 캐나다 산불에 '코드 퍼플' 발동 [뉴스속 용어]中 역대 최다 응시생 기록 '가오카오' [뉴스속 용어]中 세계 최대 규모로 완공한 '풍동'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