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름 흥건한 박스종이 '호텔 조식'…"세상이 망해가나"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접시 없이 골판지에 음식 올려 제공
"세상이 망해간단 증거" 누리꾼 분노

최근 영국의 한 호텔에서 아침 식사를 박스 종이 위에 제공해 전세계 네티즌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16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더 미러 등에 따르면, 영국 스탠포드셔에 위치한 알톤 타워즈 테마파크 호텔에서 한 투숙객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아침 식사로 주문한 룸서비스 영국식 정식이 형편없다는 후기를 올렸다.

영국식 아침 식사의 전통 등에 대해 알리는 비영리 단체 잉글리시 브랙퍼스트 소사이어티(The English Breakfast society)는 트위터를 통해 해당 호텔의 음식을 공개했다.


[사진 출처 = 트위터]

[사진 출처 = 트위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단체가 공개한 사진에는 골판지로 된 쟁반 위에 계란 프라이, 베이컨과 소시지, 해시브라운 등이 놓여있다. 다른 접시도 없이 골판지 쟁반 위에 음식이 놓인 탓에 골판지에 기름기가 그대로 배어 나왔다. 이 가운데 콩 요리(베이크드 빈)는 노란 컵에 담겨있어 보는 이에게 황당함을 더했다.


단체는 "이것이 영국식 조식 룸서비스라는 게 사실인가?"라며 "접시에 줄 수는 없었나?"라고 당황스러운 심정을 나타냈다.

국내외 누리꾼들은 이를 두고 "영국에 접시가 없어도 이렇게 음식을 주면 안 된다", "돈을 받고 판 게 맞냐", "버리는 음식들 같다", "감옥에서도 이것보다 더 맛있는 밥이 나온다", "세상이 망해간다는 증거", "접시가 없는 것도 문제지만 구성도 부실하다" 등 날 선 비난을 쏟아냈다.


이에 이 호텔에 식품을 공급하는 업체 아라마크는 "해당 식사가 일반적인 기준에 미치지 못했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즉각적으로 이를 고치기 위해 호텔과 협력했다"며 "이제 룸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새로운 유럽식 아침 식사를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2016년 문을 연 이 리조트는 '롤러코스터 레스토랑'으로도 주목을 이끌었다. 태블릿 PC로 음식을 주문하면 스테인리스 냄비에 담긴 음식이 400m 높이의 레일을 따라 내려와 손님 테이블에 도착하는 방식이다. 이는 관광객과 누리꾼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구나리 인턴기자 forsythia2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