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BNK경남은행, ‘펀드 분할매수·신규가입 이벤트’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BNK경남은행은 2가지 이벤트로 구성된 ‘펀드 분할매수 및 신규가입 이벤트’를 오는 4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BNK경남은행 영업점,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을 통해 인덱스펀드(레버리지펀드, 인버스펀드 제외) 또는 추천펀드 4종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남은행 본점.

경남은행 본점.

AD
원본보기 아이콘

‘분할매수 이벤트’는 해당 펀드 상품을 최소 2회 이상 분할 매수(최초신규입금포함)하고 이벤트 종료시점 납입 누계 및 잔액이 100만원 이상인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2등 2명에게 갤럭시 워치5 블루투스, 3등 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4등 10명에게 배달의 민족 쿠폰 5만원권을 보내준다.(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또 참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라떼 쿠폰을 제공한다.


‘신규가입 이벤트’는 해당 펀드 상품을 최소 가입금액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2년 이상 자동이체 등록한 고객 중 가입금액이 10만원 이상은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20만원 이상은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 30만원 이상은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 40만원 이상은 모바일 상품권 4만원권, 50만원 이상은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한다.


경품은 분할매수 이벤트와 신규가입 이벤트 중복으로 제공된다.

투자상품부 이용준 부장은 “인덱스펀드 및 추천펀드 분할매수 이벤트에 참여하고 당첨 행운을 누리길 바란다. 특히 신규가입 이벤트는 참여 조건에 부합하는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상품권이 100% 지급된다. 많은 고객들이 인덱스펀드 및 추천펀드 분할매수 이벤트에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벤트에 해당하는 추천펀드 4종은 국내외 시장 및 펀드시장 분석결과 수익성이 우수하고 시장 전망에 따라 경쟁력 있는 펀드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BNK경남은행에서 분기별로 추천하는 국내외 주식형 펀드로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이벤트 대상펀드 중 인덱스펀드로는 ▲BNK K200인덱스 ▲KB스타코스닥150인덱스 ▲미래에셋차이나심천100인덱스 ▲유리필라델피아반도체인덱스 등이 있다.


추천펀드 4종은 ▲BNK튼튼코리아증권투자신탁1호(주식) ▲미래에셋클린테크증권자투자신탁(주식) ▲베어링고배당증권자투자신탁(주식) ▲한국투자미국배당귀족증권자투자신탁UH/H(주식)이다.


인덱스펀드 및 추천펀드 분할매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jg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