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M C&C, 어스윗어스 캠페인 '인기'…해시태그 3만3000건 달성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종국·조세호 등 친환경 활동 소개

SK 어스윗어스 캠페인 런칭 영상 스틸컷. (사진제공=SM C&C)

SK 어스윗어스 캠페인 런칭 영상 스틸컷. (사진제공=SM C&C)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SM C&C는 ‘SK주식회사 어스윗어스 캠페인’이 챌린지 참여 누적 해시태그가 약 3만3000건을 달성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고 2일 밝혔다.


어스윗어스는 '우리와 함께하는 지구(Earth with Us)'와 친환경 실천으로 '달콤한 지구, 우리(A Sweet Earth, Us)'라는 발음상 중의적 표현(스윗)을 활용했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들을 겨냥해 일상에서 누구나 동참할 수 있는 환경보호 방법을 소개, 친환경 활동 실천의 자발적인 확산을 목적으로 한다. ▲에너지(Energy) ▲테이블(Table) ▲웨이스트(Waste) ▲그린(Green) ▲무브(Move) 총 5가지 영역을 대표하는 5명의 셀럽을 선정했고 가수 김종국, 유튜버 쯔양, 배우 한선화, 배우 이시영, 개그맨 조세호가 돌아가며 친환경 활동을 소개했다.

해당 캠페인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상에서 빠르게 확산되어 챌린지 참여 누적 해시태그가 약 3만3000건에 달했으며, 캠페인 영상의 누적 조회수도 1700만 회를 넘기는 등 많은 공감과 지지를 얻었다.


SM C&C 관계자는 “SK주식회사의 사회적 가치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알리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며 “이번 캠페인 역시 보다 많은 사람이 일상에서의 친환경 실천에 대해 관심을 갖길 바라는 의지를 반영했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