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울에서 6번째로 높은 새로운 랜드마크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반얀트리 그룹의 생추어리 클럽 멤버십 혜택 제공
- 초고층 루프탑에는 파노라마 뷰가 가능한 약 22m 길이의 스카이 인피니티풀 설계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야경 투시도]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야경 투시도]

AD
원본보기 아이콘

반얀트리 그룹의 앙사나 레지던스가 대한민국 서울 여의도에 푸껫(태국), 페낭(말레이시아), 랑코(베트남)에 이어 전 세계에서 네 번째로 조성된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의 오너가 된다는 것은 반얀트리 그룹의 헤리티지와 반얀트리 그룹의 세계적인 네트워크의 일원이 된다는 것이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오너는 전 세계의 생추어리 클럽에 가입되어 있는 반얀트리 그룹의 객실과 스파, 레스토랑, 갤러리 상품 할인, 골프 할인,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 아웃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생추어리 클럽(Sanctuary Club) 멤버십 혜택이 제공된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일원에 자리한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지하 6층~지상 57층 규모에 레지던스,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 운동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레지던스는 전용면적 40~103㎡, 총 348실로 이뤄진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국내 첫 번째 앙사나 레지던스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고품격 시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는 높이 249.9m로 서울에서 6번째 높은 건축물로 설계됐다. 인근의 여의도 파크원(317m, 69층), IFC(284m, 56층)와 함께 여의도의 랜드마크급 스카이라인을 형성한다.


지하 2층 투숙객 전용 로비에는 리셉션과 드롭오프존의 발렛파킹 서비스, 무인 택배함, 전용 피트니스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 투숙객을 위한 비서서비스, 조식 서비스 등 특화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하 1층 공간에는 스파시설과 스크린골프(운동시설) 등을 조성할 예정이다.

3층에 위치한 공용 로비에는 아트리움(중앙홀) 설계를 통해 개방성과 규모감을 높였고, 한쪽 벽면에는 고급스러움을 더할 약 25m 높이의 미디어월을 설치해 웅장하면서도 다양한 미디어 아트가 전시될 예정이다.


또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한다. 여의도 공원, 한강, 도심 풍경 등 각 호실에서는 서로 다른 매력의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초고층 루프탑에는 여의도 공원에서 한강까지 파노라마로 볼 수 있는 약 22m 길이의 스카이 인피니티 풀을 마련한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의 객실은 펜트 타입부터 테라스 타입까지 총 13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각 객실의 거실 천장고를 약 2.95m로 설계해 쾌적성과 개방감을 높일 계획이다. 특히 펜트 타입인 전용면적 103㎡ HA 객실은 3면 개방형 구조로 한강과 도심, 여의도공원 뷰를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2개의 침실과 2개의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옵션에 따라 3룸까지 확장이 가능하다.


내부 인테리어에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도 도입된다. 미국 프리미엄 브랜드인 콜러(Kohler)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제시(Gessi), 엘마(Elmar), 바라짜(Barazza), 독일 유명 브랜드 듀라빗(Duravit)의 제품을 곳곳에 배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이 위치한 여의도는 ‘한국의 맨해튼’이라 불리는 금융 중심지다. 글로벌 IT 및 금융기업이 밀집해 주변 외국계 기업, 기관투자자, 국내 대표 금융기업 등 탄탄한 수요가 기대된다.


단지는 여의도의 중심 라인으로 평가받는 여의대로변에 위치하며, 여의도 생활권을 그대로 공유한다. IFC Mall,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여의도공원, 샛강생태공원, 한강시민공원 등이 가까이 있어 비즈니스, 휴식, 쇼핑 등을 단지 인근에서 누릴 수 있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갤러리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