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BNK경남은행, 기안84 콜라보 체크카드 출시 기념 경품 제공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체크카드 발급 후 10건 이상 이용한 고객 대상

BNK경남은행, 기안84 콜라보 체크카드 출시 기념 경품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BNK경남은행은 ‘기안84 콜라보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오는 12월 9일까지 기안84 콜라보 체크카드를 발급한 후 10건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 금액에 따라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용 실적 12월 16일까지 인정)

50만원 이상 이용 시 아이패드(1명), 30만원 이상 이용 시 애플워치(2명), 10만원 이상 이용 시 에어팟프로(3명)를 각각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또 이용 금액과 상관없이 10건 이상 이용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보내준다.


BNK경남은행은 지난달 인기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와 협업해 체크카드 2종을 출시했다.

기안84 콜라보 체크카드는 ‘체크왕’과 ‘긁어줘’ 2종으로 기안84가 직접 그린 작품과 자필 사인이 담겼다.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국내 가맹점에서 1만원이 이상 이용한 건에 대해 0.2% 캐시백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당월 캐시백 대상 매출이 100만원을 초과하면 초과분에 대해 0.2% 캐시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게다가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해외 가맹점에서 미국 달러화(USD) 건당 10불 이상 이용 건에 대해 1% 캐시백 혜택을 준다.


카드사업부 최금렬 부장은 “많은 고객들이 기안84가 직접 디자인한 카드를 소장하는 즐거움을 느껴 보길 바란다. 이용 금액에 따라 아이패드와 애플워치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는 만큼 기안84 콜라보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가져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jg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