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남양유업, 플랜트밀크 '아몬드데이' 캐릭터 '몬디'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남양유업, 플랜트밀크 '아몬드데이' 캐릭터 '몬디'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남양유업 이 15일 100% 캘리포니아 리얼 아몬드를 담은 플랜트 밀크 ‘아몬드데이’의 브랜드 캐릭터 ‘몬디’를 공개했다. 몬디는 늘 최고의 아몬드가 되기 위해 자신을 갈고닦으며, 모든 일에 계획을 세우는 꼼꼼한 스타일을 가진 아몬드다.


캐릭터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남양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몬디의 중독성 있는 CM송이 조회 수 2주 만에 200만회를 돌파했다. 남양유업은 오는 18일까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초성퀴즈와 MBTI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시물 댓글에 정답을 작성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몬디 키링과 스티커, 아몬드데이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이달 28일이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몬드데이를 찾아주시는 소비자분들께 즐거움을 더해드리고자 캐릭터 몬디를 기획했다”며 “여러 소셜 미디어에서 재미있는 콘텐츠로 활약하게 될 몬디를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남양유업의 아몬드데이는 아몬드 고유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과 당이 없는 건강한 맛의 ‘언스위트’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아몬드 음료 특유의 심심한 맛을 개선하기 위해 아몬드의 맛을 최적으로 살리는 로스팅 공법으로 향과 풍미를 더욱 고소하게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동결분쇄 아몬드 공법을 더해 풍부한 맛을 보존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