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편안한 남성복이 대세"…CJ온스타일, 브룩스 브라더스 등 신상품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니트·스웨터·풀오버 주문 금액 96%↑

브룩스 브라더스 메리노울 100 폴로 스웨터. (사진제공=CJ온스타일)

브룩스 브라더스 메리노울 100 폴로 스웨터. (사진제공=CJ온스타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최근 남성복도 편안하고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반 정장 바지 대신 기능성 슬랙스를, 와이셔츠 대신 니트나 폴로셔츠를 찾는 식이다.


6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지난달 남성 니트·스웨터·풀오버 주문 금액은 전년 동기 대비 96% 신장했다.

CJ온스타일은 대표 남성복 브랜드 브룩스 브라더스와 다니엘 크레뮤를 필두로 2022년 가을 겨울 패션 신상품을 선보인다. 지난해 국내 단독 판권을 확보하고 전개중인 브룩스 브라더스는 비즈니스와 아웃도어에 모두 어울리는 하이브리드 상품을 선보인다. 다니엘 크레뮤는 대표 히트 아이템 팬츠를 중심으로 가을겨울(FW) 시즌을 연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남성복 브랜드의 주력 상품이 포멀웨어에서 캐주얼웨어로 전환되며 범용성 좋은 하이브리드형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캐주얼라이징 의복 유행이 계속될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남성 모두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