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한도조회' 이벤트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주택담보대출 한도조회 고객에게 추첨

카카오프렌즈 굿즈와 커피 쿠폰 제공

한도 산정 방식 변경, 대상 지역 확대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한도조회' 이벤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카카오뱅크는 주택담보대출 한도조회 실시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한도조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한도조회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카카오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를 누르고, 챗봇과 간단한 대화를 통해 주택담보대출 '나의 한도 확인하기'를 진행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 총 1만 300명에게는 '라이언&춘식이 미니 에어프라이어' '춘식이 샌드위치 메이커' '라이언 무드등 가습기' 등의 카카오프렌즈 굿즈와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5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 고객에게는 카카오뱅크와 연결된 카카오톡 계정으로 모바일 쿠폰을 11월 3일 개별 발송할 예정이다.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상품은 대화형 인터페이스로 구성된 챗봇 기능을 통해 서류 제출, 대출 심사, 실행까지 대화를 하듯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지난 8월부터 주택담보대출 상품의 대상 지역을 수도권 및 5대 광역시에서 전국으로 확대하고, 혼합·변동금리 상품에 대해 최장 만기를 45년으로 늘렸다.


10월 6일부터 소득 산정방식 역시 개선된다. 가조회 단계부터 배우자 소득 합산 필요 여부를 선택해 더 많은 한도를 확인할 수 있고, 만 39세 이하의 청년들에게는 나이와 근로소득에 따른 장래 예상 소득이 반영된 한도를 적용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의 편리함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한도조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항상 소비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설정하여 고객들이 쉽고 이로운 금융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택 구입자금 대출 한도는 최대 10억원이며, 대출 금리는 최저 3.310% (변동금리, 10월 5일 기준)으로 대출 기간·거치 기간·상환 방법에 따라 달라진다. 올해 말까지는 중도상환수수료를 전액 면제한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