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알파쇼핑, 패션 PB 르투아 ‘첫 선’…이보영 모델로 발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7일부터 프리오더 기획전…“할인 쿠폰 증정”

KT알파쇼핑의 패션 자체브랜드(PB) 르투아 화보. (사진제공=KT알파쇼핑)

KT알파쇼핑의 패션 자체브랜드(PB) 르투아 화보. (사진제공=KT알파쇼핑)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KT알파쇼핑이 올해 가을·겨울(FW) 시즌을 겨냥해 자사 최초의 패션 자체브랜드(PB)인 ‘르투아’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르투아는 프랑스어로 완벽함을 상징하는 숫자 ‘3’이라는 뜻으로, 기존의 가성비 중심이던 홈쇼핑 PB 브랜드에서 벗어나 프리미엄 소재만을 엄선해 고품질의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한다. 시대를 아우르며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고(Timeless), 누구에게나 필요하면서도 기본을 지켜 유행을 타지 않는(Essential), 그러면서도 선별된 최상의 천연소재로 높은 퀄리티(Premium)를 제공할 계획이다.

르투아는 캐시미어 100% 원단을 사용한 제품들과 폭스퍼 구스다운, 풀스킨 밍크 롱코트, 핀턱팬츠 등 14종의 라인업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국내 최고 패션기업인 삼성물산과 협업한 캐시미어 제품과 박윤희 패션 디자이너와의 함께 만든 양가죽 구스다운 제품 등이 있다.


브랜드 모델로는 단아한 이미지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보영을 발탁했다. 이를 통해 주요 고객층인 4050세대는 물론 젊은 여성고객들까지도 아우를 수 있도록 세련된 스타일과 감성을 더할 예정이다.


KT알파쇼핑은 오는 7일부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및 온라인몰에서 르투아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프리오더(미리주문) 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결제금액의 10% 적립금 및 7% 카드 청구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정기호 KT알파 대표는 “르투아는 첫 패션 PB인 만큼 브랜드 지속성 및 상품 라인업 확장성을 고려해 운영할 예정”이라며 “향후 패션 상품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