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KT알파쇼핑, 패션 PB 르투아 ‘첫 선’…이보영 모델로 발탁

최종수정 2022.10.05 09:00 기사입력 2022.10.05 09:00

7일부터 프리오더 기획전…“할인 쿠폰 증정”

KT알파쇼핑의 패션 자체브랜드(PB) 르투아 화보. (사진제공=KT알파쇼핑)

AD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KT알파쇼핑이 올해 가을·겨울(FW) 시즌을 겨냥해 자사 최초의 패션 자체브랜드(PB)인 ‘르투아’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르투아는 프랑스어로 완벽함을 상징하는 숫자 ‘3’이라는 뜻으로, 기존의 가성비 중심이던 홈쇼핑 PB 브랜드에서 벗어나 프리미엄 소재만을 엄선해 고품질의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한다. 시대를 아우르며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고(Timeless), 누구에게나 필요하면서도 기본을 지켜 유행을 타지 않는(Essential), 그러면서도 선별된 최상의 천연소재로 높은 퀄리티(Premium)를 제공할 계획이다.

르투아는 캐시미어 100% 원단을 사용한 제품들과 폭스퍼 구스다운, 풀스킨 밍크 롱코트, 핀턱팬츠 등 14종의 라인업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국내 최고 패션기업인 삼성물산과 협업한 캐시미어 제품과 박윤희 패션 디자이너와의 함께 만든 양가죽 구스다운 제품 등이 있다.


브랜드 모델로는 단아한 이미지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보영을 발탁했다. 이를 통해 주요 고객층인 4050세대는 물론 젊은 여성고객들까지도 아우를 수 있도록 세련된 스타일과 감성을 더할 예정이다.


KT알파쇼핑은 오는 7일부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및 온라인몰에서 르투아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프리오더(미리주문) 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결제금액의 10% 적립금 및 7% 카드 청구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정기호 KT알파 대표는 “르투아는 첫 패션 PB인 만큼 브랜드 지속성 및 상품 라인업 확장성을 고려해 운영할 예정”이라며 “향후 패션 상품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포토갤러리

  • [포토] 강민경 '하와이에서 공개한 근황' [포토] 클라라 '완벽한 S라인' [포토] 현아 '왜 이렇게 힙해?'

    #국내핫이슈

  • [포토] 이하이 '또렷한 이목구비' [포토] 전소미 '바비인형 비주얼' [포토] 이유비 '귀여운 패션'

    #연예가화제

  • [포토] 여자아이들 우기 '도발적 뒤태' [포토] 서현 '막내의 반전 성숙미' [포토] 엄정화 '명불허전 댄싱퀸'

    #스타화보

  • [포토] '발리댁' 가희, 탄탄한 복근 [포토] 강지영 '반전 뒤태' [포토] 지민 '크롭티의 정석'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완벽한 건강미' [포토] 킴 카다시안 '넘사벽 카리스마'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