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이폰14 사전예약 어디서 할까?…통신3사, 에어팟 맥스·콘서트 경쟁

최종수정 2022.09.30 09:04 기사입력 2022.09.30 09:00

SKT, W컨셉 협업 패션 굿즈·미니 콘서트
KT, 애플TV+ OTT 최대 6개월 무료 이용
LGU+, 유플러스LIVE 통해 과감한 경품

사진제공=KT

AD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통신 3사가 30일 아이폰14 시리즈 온·오프라인 사전예약과 함께 구매 인증 경품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정식 출시는 10월 7일부터다.


아이폰14 시리즈는 아이폰14 일반형·플러스·프로·프로 맥스 등 4종으로 구성된다. 아이폰14 일반형·플러스는 15.4·17.0cm 크기로 미드나이트·블루·스타라이트·퍼플·프로덕트(레드) 등 5가지 색상이다. 고급형 라인인 아이폰14 프로·프로 맥스는 A16 바이오닉칩을 탑재했으며, 아이폰 최초로 장착된 48MP 메인 카메라와 함께 울트라 와이드·망원·트루뎁스 카메라 등도 갖췄다. 15.5cm·17.0cm 크기에 딥 퍼플·골드·실버·스페이스 블랙 등 4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신형 애플워치 8세대, 애플워치 SE, 애플워치 울트라도 이날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SKT, W컨셉과 협업…미니 콘서트 초대

SK텔레콤의 1334 브랜드 ‘0’은 패션 플랫폼 W컨셉과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날부터 10월 20일까지 진행하는 ‘SK텔레콤X W컨셉 0 CONCEPT 이벤트’에 응모한 SKT 아이폰 14 구매 고객 중 총 4200명을 추첨해 패션 아이템과 쿠폰을 증정한다. W컨셉 14% 특별 할인 쿠폰도 선착순 2만명에게 제공한다.


SKT는 음악 채널 딩고 뮤직과 11월 12일 ‘0, 비긴 어게인’ 미니 콘서트도 개최한다. 아티스트 크러쉬, 헤이즈가 참석하며, SKT 아이폰 14 개통 고객 중 10월 7일부터 10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콘서트 참여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동반 1인 포함 총 50쌍을 초대한다.


SKT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는 1차 사전예약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전국 약 120여개 매장에서 오전 8시에 매장이 오픈하자마자 바로 예약한 단말을 수령할 수 있는 ‘모닝픽’, 오전 중 퀵 배송을 받아 볼 수 있는 ‘모닝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에어팟 프로, 정품 케이스 등 액세서리 무료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제공=SKT

썝蹂몃낫湲 븘씠肄


SKT는 ‘T All 케어 플러스 Ⅲ’ 프로모션도 10월 7일부터 11월 4일까지 진행한다. 보험 가입 고객 중 4050명에 애플워치 등 경품을 제공한다. ‘T아이폰케어’ 상품의 경우, 현재 3년간 총 6회의 파손보상을 무제한 보상한다.

하나·우리·신한·KB·롯데 등 제휴카드를 이용해 구매 시 최대 63만원의 할인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하나·우리 제휴카드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 10~11월 구매시 중고폰 보상프로그램인 T안심보상을 통해 최대 57만원·아이폰11 프로 기준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카드와 T안심보상 혜택을 최대로 받을 경우 총 할인액은 120만원에 이른다. 기존 하나카드 고객은 새 카드를 발급할 필요 없이 T다이렉트샵에서 구매할 때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받을 수 있고 삼성카드는 12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KT, '애플 TV 플러스' 최대 6개월 무료 이용

사진제공=KT

썝蹂몃낫湲 븘씠肄

KT는 아이폰 구매 고객들에게 '애플 TV 플러스(+)'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KT에서 구매할 경우 3개월 무료, KT 아이폰 고객 3개월 무료로 총 6개월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혜택은 아이폰 14 출시일인 10월 7일부터 내년 6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결합 혜택 이용 시 비용도 낮출 수 있다. 프리미엄 결합 할인(25%)과 선택약정 할인(25%)을 적용하고, 티빙/지니+ 초이스 베이직(월9만원)에 가입하면 ▲애플 TV+ 6개월 무료 ▲콘텐츠 혜택 ▲5G데이터 완전 무제한 ▲VIP 멤버십 ▲데이터 쉐어링 무료까지 모든 혜택을 월 4만원대에 이용 가능하다고 KT는 설명했다. 애플워치 8세대와 애플워치 SE, 애플워치 울트라 등은 디바이스 초이스 요금제를 선택하면 5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LGU+, '라방'서 구매 인증시 에어팟 맥스 등 추첨 증정

LG유플러스는 10월 6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 ‘유플러스LIVE’ 방송에서 아이폰14 사전예약 구매 인증 시 회차별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와 애플워치 8세대 41mm GPS, 맥북 에어 M1칩 모델과 인케이스 맥북 파우치 등 상품을 제공한다. 30일부터 시작되는 사전예약 기간에는 이벤트 페이지 응모 후 개통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200명에게 애플 전용 악세서리 굿즈를 제공한다.


한정판 굿즈와 제휴카드도 준비했다. 위글위글과 협업한 ‘위글위글 X LG U+ 사전예약 한정판 굿즈’는 자사 캐릭터 '무너'가 등장한 레디백, 아이폰14 케이스, 아이패드 파우치, 에어팟 3세대 케이스, 키링 등을 포함한다. 10월 한 달간 아이폰14 전용 제휴카드인 ‘LG U+ 애플리즘 신한카드’로 구매 시 24개월 할부 구매 및 통신료 자동이체 등록 고객은 5만원 캐시백과 함께 월 최대 2만원 통신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제휴카드로 구매한 고객 중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12만원 캐시백을 받는다.


애플워치·에어팟 기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테고리팩 등 신규 패지지 상품도 선보였다. 월정액 6만5000원의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5G다이렉트65' 가입 고객은 기기 할부금 전액을 할인받을 수 있는 '애플워치 SE 2세대 팩'과 '에어팟 프로 2세대 팩'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월 10만5000원의 ‘5G 프리미어 플러스’ 가입 고객은 에어팟 3세대 할부금 전액을 할인받을 수 있다. 원격강의 플랫폼 ‘클래스 101플러스’ 구독 1개월 무료권이 포함된 '유플피플팩'도 준비했다.


한편, 애플 공인 리셀러사인 윌리스는 10월 7일 오전 8시 롯데백화점 동탄점, 센텀시티점 윌리스 매장을 조기 오픈하는 ‘아이폰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열리는 신제품 현장 이벤트다. 아이폰 얼리버드 이벤트는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첫 번째 구매자에게는 애플워치 8세대를 증정한다. 럭키박스 경품 추첨과 금액대별 사은 이벤트도 연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포토갤러리

  • [포토] 강민경 '하와이에서 공개한 근황' [포토] 클라라 '완벽한 S라인' [포토] 현아 '왜 이렇게 힙해?'

    #국내핫이슈

  • [포토] 안유진 '상큼 비주얼' [포토] 한소희 '독보적인 분위기' [포토] 이하이 '또렷한 이목구비'

    #연예가화제

  • [포토] 여자아이들 우기 '도발적 뒤태' [포토] 서현 '막내의 반전 성숙미' [포토] 엄정화 '명불허전 댄싱퀸'

    #스타화보

  • [포토] '발리댁' 가희, 탄탄한 복근 [포토] 강지영 '반전 뒤태' [포토] 지민 '크롭티의 정석'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완벽한 건강미' [포토] 킴 카다시안 '넘사벽 카리스마'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