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전문가 상담 후 구매" 신라免, 업계 최초 '비대면 상담 서비스' 출시

최종수정 2022.09.29 08:05 기사입력 2022.09.29 08:05

에스티로더 그룹과 전세계 면세업계 최초 온·오프 연계 서비스
화장품 전문가와 1대 1 비대면 상담…다양한 혜택·경품도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 지속 선보여 온라인 면세쇼핑 선도할 것"

신라면세점에서 모델들이 비대면 상담 서비스 '라뷰온(ON)'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신라면세점).

AD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신라면세점은 29일 글로벌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그룹과 협업해 전 세계 면세업계 최초로 화상 기반 비대면 상담 서비스 '라뷰온(ON)'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쇼핑의 특징인 섬세한 고객별 맞춤형 상담을 온라인(비대면)으로 구현해 온·오프 경계를 허문 연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라뷰ON의 핵심이다.

신라면세점 라뷰ON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PC를 통해 신라면세점 오프라인(서울점) 매장 직원의 맞춤형 상담을 온라인으로 받을 수 있는 비대면 상담 서비스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이면 무료로 제공되는 라뷰ON 서비스는 화상 상담 서비스, 채팅 상담 서비스 등으로 운영된다.


라뷰ON 서비스의 장점은 여러 매장을 돌아다니며 일일이 테스트할 필요 없이 브랜드 전문가인 오프라인 매장 직원과의 실시간 비대면 상담을 통해 나만의 화장품 인생 아이템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상담 도중 추천 제품에 대한 할인, 적립금 등 라뷰ON 전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담 중 즉시 구매 또한 가능하다.


라뷰ON은 상담 내용을 고객에게 카톡으로 보내준다. 이전 상담 이력도 조회가 가능해 단순한 일회성 홍보가 아닌 고객을 위한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뷰ON은 에스티로더, 라메르, 맥(MAC) 3개 인기 브랜드를 대상으로 시행하며, 30여명의 화장품 전문 상담사를 통해 2000여종의 다양한 상품들을 추천받을 수 있다. 라뷰ON온은 향후 화장품 및 패션 브랜드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은 라뷰ON 오픈을 맞아 라뷰ON을 체험하거나 라뷰ON으로 구매한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에스티로더 갈색병(어드벤스드 나이트 리페어), 라메르 크림(크렘 드 라메르), 맥(골든 브러시) 등 2000여개 경품을 지급한다.


김보연 신라면세점 e커머스 팀장(상무)은 "라뷰ON 서비스는 고객이 기존의 오프라인에 한정되었던 요소들을 온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온라인 면세쇼핑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포토갤러리

  • [포토] 강민경 '하와이에서 공개한 근황' [포토] 클라라 '완벽한 S라인' [포토] 현아 '왜 이렇게 힙해?'

    #국내핫이슈

  • [포토] 이하이 '또렷한 이목구비' [포토] 전소미 '바비인형 비주얼' [포토] 이유비 '귀여운 패션'

    #연예가화제

  • [포토] 여자아이들 우기 '도발적 뒤태' [포토] 서현 '막내의 반전 성숙미' [포토] 엄정화 '명불허전 댄싱퀸'

    #스타화보

  • [포토] '발리댁' 가희, 탄탄한 복근 [포토] 강지영 '반전 뒤태' [포토] 지민 '크롭티의 정석'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완벽한 건강미' [포토] 킴 카다시안 '넘사벽 카리스마'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