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리테일, 통합 쇼핑 행사 ‘GS상상초월’…“다양한 할인 혜택”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샘바이펜 협업 굿즈 증정 이벤트도

GS리테일, 통합 쇼핑 행사 ‘GS상상초월’…“다양한 할인 혜택”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S리테일은 다음달 GS25, GS샵, GS더프레시, GS프레시몰 등 전 유통채널이 참여하는 통합 쇼핑 행사 ‘GS상상초월’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GS상상초월은 매년 5월과 10월,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과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GS리테일 유통 역량을 총동원해 실시하는 행사다.


올해는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굿즈로 쇼핑과 문화를 접목했다. 지난 5월 세계적인 팝아트 작가 ‘케니 샤프’와 협업한데 이어 10월에는 아티스트 ‘샘바이펜’과 함께한다. 샘바이펜은 톡톡 튀는 색감과 트렌디한 감각으로 2030 고객층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작가다. 이번 GS상상초월에서는 가을겨울(FW) 시즌에 활용도가 높은 캠핑의자와 담요를 선보인다. GS25, GS더프레시, GS프레시몰 등에서 구매금액 및 구매 횟수 등에 따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GS25는 GS페이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샘바이펜 굿즈를 증정하고 컵커피, 젤리, 아이스크림 등 인기상품 11개 품목 1+1증정, 최초 3000원 이상 결제 시 1000포인트 페이백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달 20까지 글로벌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2022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도 운영한다.


GS샵은 다음달 1일 대표 프로그램을 연이어 방송하는 ‘슈퍼 올스타쇼’ 특집으로 꾸미고, 16일에는 패션·뷰티·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는 ‘슈퍼7선데이’ 특집을 방송한다. 매주 수요일에는 전기매트·프라이팬 등을 30~50% 할인된 특가에 선보이고, 샤피라이브 채널에서는 갈비탕·훈제오리·감귤·고구마 등 식품을 소분해서 3~4만 원대에 판매한다.


GS더프레시는 매주 한우, 돼지고기, 과일, 수산물 등을 할인 및 초특가 구성으로 선보인다. 5일부터 매주차 별 농축수산물 20% 추가 할인쿠폰 행사를 진행하며, 7일에는 삼겹살·샤인머스캣·수입캔맥주 등 인기 상품을 한 달 중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원데이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GS프레시몰은 4일부터 일주일간 대표 상품 200개를 선정해 고강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고물가로 부담이 늘어난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정성껏 준비했다”며 “GS상상초월이 고객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쇼핑 행사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