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1번가, 럭셔리 중고명품 라방…“에르메스백부터 샤넬재킷까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 제공도

11번가가 27일 오후 9시 고가 명품을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인다.

11번가가 27일 오후 9시 고가 명품을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인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11번가는 중고명품 전문 플랫폼 구구스와 협업해 에르메스, 샤넬, 크리스찬 디올, 롤렉스 등 럭셔리 브랜드의 고가 명품을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이날 오후 9시 구구스 반포 신세계점 매장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국내 브랜드 매장에서 구하기 힘든 희소성을 갖춘 중고명품 총 15개를 모았다. 구구스에 소속된 전문 명품 감정사들의 검수를 거친 제품들로 새상품급의 퀄리티를 갖춘 상품들을 엄선했다.

대표 상품은 ▲에르메스 아웃스티치 켈리 백 ▲샤넬 트위드 재킷 ▲샤넬 캐비어 WOC 미니 크로스백 ▲롤렉스 다이아 콤비 시계 ▲크리스찬 디올 레이디백 미듐 등이 있다. 각 제품에 따라 구구스 공식 온라인몰 대비 최대 150만원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 내 구구스 스토어를 통해서도 중고명품 100여개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5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구매 제품을 안전하게 수령할 수 있도록 명품 전문 배송업체 발렉스의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11번가는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구매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11번가 관계자는 “쉽사리 식지 않는 오픈런 열기와 각 브랜드의 연이은 제품 가격 인상에 따라 중고명품 시장 및 거래가 활성화되고 있는 추세”라며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이 선호하는 중고명품을 차별화된 혜택과 함께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