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패리스 힐튼, 반려견 실종에 슬픔 토로...'역대급 보상' 약속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6년간 딸처럼 키워온 반려견 실종에 "내 마음 부서져"

[아시아경제 방제일 기자] 힐튼 호텔의 상속녀이자 미 사교계의 거물인 패리스 힐튼이 자신의 반려견을 잃어버린 후 절망감을 나타냈다. 힐튼은 공개적으로 반려견을 찾아주는 사람에게 거액의 보상을 내걸었다.


20일 패리스 힐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반려견 실종과 관련된 내용을 올리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말할 수 없을 정도로 힘들다"며 "지난 수요일 내 강아지 '다이아몬드 베이비’를 잃어버렸다"고 운을 뗐다. 힐튼은 당시 촬영 중이었고 그의 집은 이사가 진행되고 있었다. 힐튼은 강아지가 이삿짐을 옮기던 도중 열어둔 문으로 나간 것 같다고 설명했다.


패리스 힐튼의 반려견은 지난 2016년부터 힐튼과 함께했다. '다이아몬드 베이비'란 이름을 가진 이 개는 갈색과 검은색이 적절히 섞인 암컷 치와와다. 힐튼에 따르면 이 개는 5일 전 멀홀랜드 드라이브와 클래런던 로드 인근 베벌리힐스 지역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됐다.


힐튼은 그의 가족, 친구들과 온 동네를 구석구석 뒤지며 찾아다녔지만 다이아몬드 베이비를 발견하지 못했다. 이에 힐튼은 애완견 탐정과 도그 위스퍼러(개와 소통하는 능력을 갖춘 사람) 등의 다양한 동물 전문가를 고용했다. 심지어 드론까지 띄워 반려견 찾기에 사력을 다했다. 하지만 다이아몬드 베이비를 찾지 못했고, 결국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적으로 보상금으로 내걸고 반려견을 찾는 최후의 방법을 쓴 것이다.

그는 "다이아몬드 베이비의 안전이 걱정되고 사람들이 무슨 짓을 할지 몰라 이 사실을 알리는 것이 두려웠지만 나는 지금 필사적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다이아몬드 베이비를 되찾을 가능성이 낮아지고 있다고 느낀다"고 말했다.


힐튼은 "다이아몬드 베이비는 내 전부이며, 딸 같은 존재다. 애완동물을 사랑하고 잃어버린 적 있는 사람은 내 고통을 이해할 것"이라며 슬픔을 토로했다.


힐튼은 "제발, 아는 것이 있으면 이메일을 보내주시고 제 아기를 지켜봐 달라"고 호소하며 "찾아주면 아무것도 묻지 않고 큰 보상을 할 것"이라며 말했다.


이 게시물을 본 전 세계의 누리꾼들은 다이아몬드 베이비를 꼭 찾길 바란다며 힐튼에 위로의 말을 건넸다.




방제일 기자 zeilis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