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사이먼, 국캐대표 선발전 우수작 발표…“16만 고객이 직접 뽑았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0월부터 캐릭터 활용한 ‘오프라인 페스티벌’

신세계사이먼 국캐대표 선발전 TOP10 캐릭터 이미지.

신세계사이먼 국캐대표 선발전 TOP10 캐릭터 이미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신세계사이먼은 젤리크루·일러스트코리아와 진행한 ‘국캐대표 선발전’(국민 캐릭터 대표 선발전)의 ‘톱 10’을 선정해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선발전에는 신세계 아울렛 애플리케이션(앱) 2만7000여명, 일러스트코리아 홈페이지 1만여명, 크리에이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12만7000여명 등 총 16만여명의 고객들이 직접 참여했다.

톱 10에 선정된 크리에이터는 밤토리상점, 람찌네소품샵, 라라하우스, 영이의 숲, 앵두앤유, 소소로운, 으나네작업실, 푸르름디자인, 눙눙이, 소푸빌리지 등이다. 다음달에는 젤리크루가 진행하는 온라인 스페셜 기획전을 통해 팬시용품·모바일 케이스 등의 캐릭터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은 10월부터 톱 10에 선발된 캐릭터를 활용한 ‘오프라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내손으로 뽑은 캐릭터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대형 조형물과 포토존이 조성된다.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도 만나볼 수 있으며, 고객이 직접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도 마련된 예정이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이번 국캐대표 선발전은 16만여명의 고객이 직접 참여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