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엔씨소프트, 공식 브랜드 미디어 ‘엔씨 플레이’ 오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엔씨소프트, 공식 브랜드 미디어 ‘엔씨 플레이’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유리 기자] 엔씨소프트 (이하 엔씨)는 공식 브랜드 미디어 ‘엔씨 플레이(NC PLAY)’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NC PLAY’는 엔씨가 그동안 기업 및 브랜드 스토리, 게임 정보 등을 소통해온 ‘NC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한 브랜드 미디어 채널이다. 디지털 미디어와 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플랫폼으로 새 단장했다.

‘NC PLAY’는 ▲뉴스룸 형식의 ‘뉴스’ 탭 ▲디지털 미디어에 최적화된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플레이’ 탭으로 구분된다.


‘뉴스’ 탭에서는 엔씨의 기업 가치와 문화, 게임, 연구·개발(R&D) 기술 등을 다룬 콘텐츠 시리즈를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 탭은 영상, 웹툰 등 창의적이고 실험적인 콘텐츠뿐 아니라, 인터랙티브, 숏폼, 스토리형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엔씨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위한 ‘스토리 터치 기능’을 도입했다. 모바일 화면을 터치해 다음 화면을 감상할 수 있는 기능이다.

박명진 엔씨 수석 브랜드 책임자(PBO)는 “‘즐거움의 가치’라는 브랜드 철학 하에 시도하고 있는 다양한 창의적인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새로운 형식의 브랜드 미디어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 기능을 활용해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최유리 기자 yrcho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