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올 가을엔 화사한 메이크업”…롯데온 온앤더뷰티, 샬롯 틸버리와 협업 상품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색조 메이크업 지난달 매출 50%↑

롯데온이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샬롯 틸버리와 ‘온앤더뷰티x샬롯 틸버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롯데온이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샬롯 틸버리와 ‘온앤더뷰티x샬롯 틸버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온은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샬롯 틸버리와 ‘온앤더뷰티x샬롯 틸버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샬롯 틸버리의 인기 색조 화장품인 아이 섀도우와 립 제품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롯데온 온앤더뷰티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정상가 대비 15% 저렴하다.

롯데온은 단독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30일까지 ‘골든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를 연다. 참여 고객 모두에게 샬롯 틸버리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샬롯 틸버리 상품을 증정한다.


롯데온 온라이브 채널에서 이달 29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온앤더뷰티 단독 상품 및 샬롯 틸버리 인기 상품을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전 구매 고객 대상 파운데이션 샘플 증정 및 구매 인증과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온에 따르면 지난달 색조 화장품 매출은 약 50% 증가했다. 이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색조 화장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났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롯데온 관계자는 "외출이 늘어나는 가을을 앞두고 샬롯 틸버리와 함께 피부에 화사함을 더해주는 인기 색조 화장품 단독 구성 상품을 출시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명품 뷰티 브랜드들과 단독 패키지 및 단독 기획 상품 등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차별화된 뷰티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