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로라월드, MZ세대 위한 유후와 친구들 공식 유튜브 채널 개편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로라월드, MZ세대 위한 유후와 친구들 공식 유튜브 채널 개편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글로벌 캐릭터 콘텐츠 기업 오로라 월드가 대표 캐릭터인 ‘유후와 친구들’을 바탕으로 한 공식 유튜브 시리즈 ‘유후피디아(YooHoopedia)’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유후피디아 시리즈는 공식 개편된 유튜브 유후 오피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또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유후와 친구들 시즌 1, 2’ 전편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영상 콘텐츠로 돌아온 유후피디아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가미하여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게 제작됐다. 귀여운 캐릭터의 영상미와 전문 성우들의 보컬 실력이 더해져 시청자의 오감을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또 환경오염과 멸종 위기 동물들의 사실에 기반한 스토리를 음악에 녹여, 아이들에게 교육적으로도 긍정적인 효과를 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유후와 친구들’은 2019년 아시아캐릭터 최초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애니메이션 ‘출동! 유후 구조대’로 방영되며 세계적으로 인기를 확장해 가고 있는 캐릭터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