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사랑하는 여름의 맛, 옥수수 맛 신상 과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여름을 기다리는 유일한 이유

사랑하는 여름의 맛, 옥수수 맛 신상 과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이 좋은 이유가 있다. 바로 7월에서 9월이 제철인 옥수수 때문이다. 사시사철 휴게소나 시장에서 파는 옥수수도 좋지만, 여름에 JMT 트럭을 찾아다니는 것도 꽤 즐거운 일이다. 흐르는 땀을 닦으며 먹는 뜨거운 옥수수의 맛은 별미 중 별미다. 그래서인지 여름에는 옥수수를 활용한 먹거리를 더 찾게 되는데, 올해는 다양한 간식이 출시 돼 에디터의 눈길을 끌었다. 먹짱 타이틀을 단, 과자를 사랑하는 에디터가 이를 놓칠 수 없기에 옥수수 맛 과자를 한데 모아 맛봤다.


신상 옥수수 디저트를 보려면 여기로!

C콘칲 초당옥수수

사랑하는 여름의 맛, 옥수수 맛 신상 과자 원본보기 아이콘

옥수수 과자의 대명사인 콘칲을 초당옥수수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콘칩도, 콘칲도 아닌 C콘칲이 진짜 이름!) 본래의 C콘칲 군옥수수에 달콤하고 상콤한 초당옥수수가 더해져 만들어진 C콘칲 초당옥수수는 잘 익은 옥수수처럼 조금 더 노란색을 띤다. 짭조름한 맛보다는 초당옥수수의 특징인 단맛이 더욱 가미되어 고소하면서도 달달하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우유와 함께한다면, 고소한 맛을 더욱 잘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구운옥수수

사랑하는 여름의 맛, 옥수수 맛 신상 과자 원본보기 아이콘

구운감자와 구운고구마에 이어 구항작물 시리즈로 구운옥수수가 출시됐다. 길쭉하고 얇은 막대 모양 겉에는 시즈닝이 거의 묻어있지 않고, 석쇠에 구운 그을린 모양이 새겨져 있다. 봉지를 열면 옥수수의 고소한 냄새가 진동한다. 입안에는 달고 짠 버터의 맛이 은은하게 풍긴다. 하지만 짠맛보다는 담백하고 달달한 맛이 더 강렬해 앉은 자리에서 순삭 하게 만드는 매력적인 녀석이다.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까지 완벽하기에 어디 하나 마이너스 점수를 줄 곳이 없다.


오예스 옥수수

사랑하는 여름의 맛, 옥수수 맛 신상 과자 원본보기 아이콘

딸기, 자색고구마, 녹차&팥 등 다양한 맛이 줄지어 출시되었지만, 왜 오예스 옥수수는 이제야 나타났을까. 옥수수의 노란색과 초록색을 담아 만든 귀여운 포장지들도 괜스레 설레게 만든다. 오예스의 시그니처인 네모난 모양 위에 물결 모양이 그려진 것은 변함이 없다. 그 속에는 옥수수의 색을 그대로 담은 듯한 옥수수 크림이 듬뿍 들어있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옥수수 크림과 달콤한 초코의 조합이 예상대로 조화롭다. 오예스는 전자레인지에 돌려 따뜻하게 먹거나, 냉동실에 얼려 차가운 간식으로 먹어도 좋다.

옥수수 상당히 좋아해!♥


사진=윤은애




윤은애 인턴기자 yoon_happil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