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포항시, ‘형산강 야외 물놀이장’서 여름철 더위 사냥하세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7월 12일 개장 앞두고 손님 맞을 준비 한창

‘형산강 야외 물놀이장’이 오는 12일 개장을 앞두고 시설점검을 하며 준비에 한창이다.

‘형산강 야외 물놀이장’이 오는 12일 개장을 앞두고 시설점검을 하며 준비에 한창이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포항시 남구 연일읍 형산강변에 위치한 ‘형산강 야외 물놀이장’이 오는 12일 개장을 앞두고 유수풀·성인풀·유아풀 등에 대해 시설점검을 하며 손님 맞을 준비에 한창이다.


형산강 야외 물놀이장은 강물이 아닌 수돗물을 사용해 수질이 좋고, 약 9000㎡의 규모로 유아풀·유수풀·성인풀 등 각종 풀장과 워터슬라이드 등의 물놀이 시설이 갖춰져 있어 시민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운영되는 물놀이장은 이용 시간을 오전·오후로 나눠 각 회차당 600명으로 인원을 제한해 운영하며, 매일 철저한 방역과 충분한 안전요원 배치를 통해 이용객 모두가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이용은 입장일 기준 5일 전부터 포항시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입장료는 성인과 청소년 5000원, 만 12세 이하 어린이 3000원이며, 만 1세 미만 영아는 무료이다.


이삼우 생태하천과장은 “지난 2020년부터 운영해온 형산강 야외 물놀이장은 그동안 코로나19 거리두기 등으로 제한이 많았으나, 올해 본격적인 운영을 통해 시민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모든 시민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포항시는 형산강 야외 물놀이장을 효율적으로 관리·운영하고 시민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설관리공단에 위탁해 운영하고 있으며, 운영과 관련한 문의는 포항시 시설관리공단 체육 사업2팀으로 하면 된다.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