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진어묵 잔칫날! 떡어묵 받아가세요!” … 삼진어묵, 창립 69주년 행사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진어묵 떡어묵 증정 프로모션 안내 이미지.

삼진어묵 떡어묵 증정 프로모션 안내 이미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대한민국 대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이 69번째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떡어묵’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일 창립 69주년을 맞이하는 삼진어묵에서 준비한 ‘떡어묵’ 증정 프로모션은 오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전국 직영점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삼진어묵 ‘떡어묵’은 명태 연육을 기본으로 한 어묵으로 떡과 같은 식감과 맛을 구현해냈다. 떡어묵에 강낭콩, 병아리콩, 완두콩을 넣어 보다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삼진어묵 ‘떡어묵’은 상시 판매 제품이 아닌 프로모션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행사 기간 내 삼진어묵 전국 직영점에서 ‘떡어묵’ 구입 가능하지만, 매장별 한정 수량 초과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삼진어묵은 ‘떡어묵’과 같은 ‘어묵의 무한한 가능성’에 초점을 둔 연구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나트륨을 낮춘 저염 어묵,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과 상온 보관이 가능한 상온 어묵 ‘어썸바’, ‘어팸’, ‘소스요리어묵키트’, ‘컵어묵탕’, ‘컵어묵떡볶이’ 제품이 그 예이다.


삼진어묵 정성우 마케팅본부장은 “예로부터 좋은 날, 잔칫날에는 떡을 나눠 먹으며 정을 주고받았다”며, “69살이 된 삼진어묵의 잔칫날의 즐거움을 ‘떡어묵‘으로 소비자와 나누고 싶어 해당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삼진어묵은 온라인 판매 플랫폼 ‘아마존’ 랭킹 기준 미국 내 인기 한국식품 톱 10에 이름을 올리며 ‘어묵의 세계화’를 향해 도약하고 있다.


2020년에는 제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수산가공식품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