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MZ 남성 고객 잡는다”…CJ올리브영, ‘남다른 자신감’ 캠페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올리브영이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남다른 자신감 캠페인을 진행한다.

CJ올리브영이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남다른 자신감 캠페인을 진행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CJ올리브영은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남성용 기초·색조 화장품, 헤어·바디용품 등 맨즈케어 주요 인기 상품을 선별해 제안하는 남다른 자신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올해 1월 1일부터 이달 29일까지 맨즈케어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4% 늘었다. 같은 기간 남성 회원의 맨즈케어 구매액은 36% 증가했다. 이는 남성들도 피부 타입이나 취향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직접 구매하려는 트렌드가 자리잡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피부 상태에 맞춰 단계별로 꼼꼼히 관리하려는 남성이 늘면서 기초 화장품에서는 스킨·로션·세트 매출이 130% 급증했다. 색조 화장품에서는 파운데이션-컬러립밤-아이브로우 순으로 높은 신장률을 기록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기획전이 열린다. 다음달 10일까지 남성 피부 및 부위별 고민 해결을 위해 스킨케어, 바디용품, 매너케어 세 가지 주제로 맨즈케어 상품 190여 개를 엄선해 추가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자신을 위해 외모 관리 등에 투자하는 남성들이 늘면서 기초 화장품을 넘어 색조·헤어·바디 등의 카테고리로 남성 뷰티 시장이 확대되는 추세”라며 “쉽고 간편하게 맨즈케어 상품을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맨즈케어 상품 전문성과 다양성을 지속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