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칠성, '별빛 청하' 출시 50일 만에 누적 150만병 판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칠성, '별빛 청하' 출시 50일 만에 누적 150만병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롯데칠성 음료가 지난 4월 말 출시한 ‘별빛 청하’가 출시 50일 만에 누적 판매 150만병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별빛 청하는 ‘청하’에 화이트 와인과 탄산을 블렌딩한 제품으로 청하의 깔끔함과 탄산의 청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알코올 도수 7도로 저도주 애호가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이다.

회사 측은 “별빛 청하의 맛뿐만 아니라 술자리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탁월한 병 모양도 별빛 청하인기에 한 몫 했다”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다양한 채널에 인증샷이 올라오며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별빛 청하 모델 김세정과 함께 한 광고를 선보이며 적극적으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