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상네트웍스, 양고기 전문 브랜드 '양심'(羊心)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상네트웍스 양육 전문 브랜드 '양심'의 '프랜치랙'

대상네트웍스 양육 전문 브랜드 '양심'의 '프랜치랙'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대상 네트웍스가 양육 전문 브랜드 '양심(羊心)'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대상네트웍스는 양고기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하고 양육 전문 브랜드로 시장 선점에 나섰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통계에 따르면 한국의 양고기 소비량은 2011년 6500톤에서 지난해 1만9300톤까지 10년 새 약 3배 가까이로 증가했다.

대상네트웍스는 양심 브랜드로 다양한 양육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며 양고기의 대중화를 이끌어 간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이름인 양심에는 '양고기(羊)의 특별한 맛을 모두가 즐기기 바라는 마음(心)'이라는 의미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양심이 가장 먼저 선보이는 양육 제품은 프렌치랙이다. 프랜치랙은 양 한 마리에서 5% 내외로만 생산되는 고급 갈비 부위다. 양심의 프렌치랙은 뉴질랜드 초원에서 자연 방목한 12개월 미만의 어린 양만을 사용해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이란 설명이다. 양고기 특유의 잡내가 거의 나지 않는다. 양심은 프렌치랙을 시작으로 향후 왕양꼬치, 야채양꼬치, 양고기 튀김 등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대상네트웍스는 다음달부터 신제품 출시 기념 리뷰 행사를 연다. 양심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양심몰’에서 리뷰를 선정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