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당나귀귀' 장윤정 "공연 중 치마 밑으로 휴대폰이 슥…동영상 촬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2일 방송된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장윤정이 길거리 트로트 버스킹을 앞둔 후배 가수들에게 조언을 하고 있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처

22일 방송된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장윤정이 길거리 트로트 버스킹을 앞둔 후배 가수들에게 조언을 하고 있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장윤정이 공연 중 불법 촬영 피해를 본 적이 있다고 밝혔다.


장윤정이 22일 방송된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길거리 트로트 버스킹을 앞둔 후배 가수들에게 자신이 겪었던 경험담을 이야기해주며, 돌발상황에 대해 조언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이날 "버스킹이 갖춰진 무대가 아니라 예상치 못한 어려운 일들이 많을 수 있다. '누가 여기서 노래하라고 했느냐'라는 분들도 많고, 돌을 던지기도 하신다. 돌을 하나만 던지고 가시는 게 아니라 계속 던진다"라고 말했다.


장윤정은 또 "난 예전에 나이트클럽에서 무대를 했었다. 술은 기본으로 마신다. 내가 치마를 입고 노래했는데 (누군가) 휴대전화를 동영상으로 돌려놓고 촬영하고 있었다. 내가 짧은 치마 입고 노래하는데 밑으로 쓱 카메라가 찍기도 했다"라고 말해 충격을 안겨줬다. 이에 전현무는 "그건 범죄"라며 분노했다.


그는 팬들과 악수하다가 손에 난 상처도 공개했다. 그러면서 "지나가면 반가움에 손으로 잡는 경우도 많다. 목걸이 뜯어지는 건 기본이다. 예전에 붙임머리 했는데 그게 뜯어져 나도 놀라도 그분도 놀랐다"라고 말했다.

이어 "예전에 악수하고 손을 놨는데 어디에 긁혔나 보더라. 피가 계속 나고 있더라. 난 노래하고 있느라 몰랐다"라고 설명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