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국민 바디스크럽 '플루' 올리브영 올라이브 VIEW 실시간 '1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플루 최초 자타입 퍼퓸드 바디스크럽 출시

올리브영 단독 런칭 온·오프라인 구매 가능

국민 바디스크럽 '플루' 올리브영 올라이브 VIEW 실시간 '1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1초당 1개 판매 꼴로 누적 판매량 4500만 개의 기록을 세운 국민 바디스크럽 '플루'가 올리브영 단독 상품으로 출시한 플루 최초 자타입 '퍼퓸드 바디스크럽'의 올리브영 신상 타겟팅 올라이브를 진행했다.


18일 플루에 따르면 이번 올리브영을 통해 처음 선보인 '퍼퓸드 바디스크럽'은 기존 튜브 타입이 아닌 플루 최초의 자타입 용기 형태로 출시됐다.

플루는 주원료인 캘리포니아산 호두나무껍질가루가 아닌 설탕?소금 2가지 원료를 사용해 색다른 타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올라이브에서 선보인 자타입 바디스크럽은 오일베이스와 100% 사해소금을 사용한 씨솔트 퍼퓸드 바디스크럽으로 바디케어 카테고리 내 실시간 VIEW 1위를 기록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바디케어에 대한 니즈가 상승하는 만큼 기존 호두나무껍질가루 바디스크럽이 아닌 설탕과 소금 스크럽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기존에 출시하지 않았던 슈가·씨솔트 바디스크럽 출시를 계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올리브영 올라이브를 통해 선보인 퍼퓸드 씨솔트 바디스크럽의 경우 세계에서 가장 낮은 해수면 아래 위치해 높은 염도와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100% 사해소금을 사용했다.

유럽산 프리미엄 식물 유래 오일 6종이 함께 함유돼 타사 솔트 스크럽과는 다르게 오일 특유의 무거움과 끈적임이 없이 깊고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같이 출시된 설탕 원료의 퍼퓸드 슈가 스크럽은 부드러운 샤벳 제형의 100% 리얼 슈가와 식물유래 AHA가 함유돼 있는 제품이다.


손쉬운 바디케어에 적합하며 히알루론산 8종 워터락으로 초저·저·중·고분자의 다양한 분자 크기의 히알루론산이 당김현상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새로 출시한 플루 퍼퓸드 바디스크럽은 각질 제거와 피부 보습 효과에 탁월할 뿐만 아니라 글로벌 니치 퍼퓸 수석 조향사인 33년 경력 크리스티안 프로벤자노 퍼퓨머가 조향한 향을 사용했다. 세정과 피부결 관리는 물론 니치한 향까지 셀링 포인트로 내세워 타사 바디스크럽과는 차별화를 뒀다.


일반적인 바디스크럽의 단순 세정제품 이미지가 아닌 1회 사용만으로 향수를 뿌린 것처럼 기분 좋은 잔향을 느낄 수 있어 향수와 같은 세련됨과 고급스러움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아울러 피부 유효 성분과 식물 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동물성 원료와 동물 실험을 철저하게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비건 포뮬러 제품이다.


플루 관계자는 "플루의 바디스크럽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분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기존과는 차별화된 자타입 용기의 슈가·솔트 바디스크럽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출시와 동시에 올리브영 실시간 VIEW 1위를 기록하게 됐다"며 "출시 기념으로 자타입 뷰티제품을 사용하시는 소비자분들의 위생 고민을 고려해 퍼퓸드 바디스크럽 4종을 구매하시는 고객분 모두에게 실버스푼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플루 퍼퓸드 바디스크럽 4종은 올리브영 단독으로 진행되며 온라인몰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퍼퓸드 바디스크럽은 지난 12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바디케어 카테고리 부문 실시간 VIEW 1위를 기록하며 출시 이후 높은 판매량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플루는 지난 16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바디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