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임창정 "아내 첫 만남 후 넋 놓고 이틀을 생각했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임창정이 아내 서하얀과의 첫 만남 이후 넋이 나갔다고 털어놨다. 사진=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쳐

임창정이 아내 서하얀과의 첫 만남 이후 넋이 나갔다고 털어놨다. 사진=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임창정이 미모의 아내 서하얀을 사로잡은 특급 노하우를 전했다.


17일 밤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유부남 전진과 임창정이 출연, 돌싱포맨 앞에서 사랑꾼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냈다.

임창정과 같은 시기에 활동했던 이상민은 "근데 두 사람의 아내들이 처음부터 두 사람을 좋아하진 않았다던데"라고 물었다.


아내를 만나 인생이 180도 변했다는 임창정은 아내와의 첫만남을 떠올리며, 감우성과 자신의 가게에서 술을 마시던 중 "되게 단아한 분이시다"라는 감우성의 말에 뒤를 돌아봤다고 밝혔다.


임창정은 "뒤돌아 얼굴을 보자마자 내가 벌떡 일어났다. 그래서 맥주드릴까요, 물어야 하는데 맥주 사달라고 실언했다"고 말했다.

이어 임창정은 아내에게 전화번호를 물어보는 대신 자신의 번호를 외우라고 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무작정 전화번호를 외우라고 한 다음 아내가 당황하자 핸드폰을 가져와 번호를 입력해줬다고 했다.


그 어느 때보다 집중해 듣던 돌싱포맨은 일동 감탄하며 "이거 되게 좋은 방법이다"라며 박장대소했다. 임창정은 "근데 나중에 물으니 외웠다더라"고 자랑했고, 탁재훈은 혼자 심통을 부렸다.


임창정은 "그리고 온몸에 힘이 빠진 채 이틀을 있었다. 넋이 그냥 나간 거다. 뭘 해도 그 사람 생각만 났다"고 털어놨다. 임창정은 "쉽사리 연락하기 어려웠던 건, 가게 주인이 손님에게 곧장 다가가는 게 이상했던데다 자신이 애딸린 홀애비이었기 때문"이라 솔직히 말했다.


임창정은 "말이 안 됐다. 넋 놓고 이틀을 생각했다. 용기가 절대 안 났다. 용기 내는 순간 나는 쓰레기인 것"이라고 덧붙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