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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먹거리 판매·지역경제 활성화” LG헬로, '설맞이 팔도특산물 대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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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을 맞아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커머스에서 '설맞이 팔도특산물 대전'이 펼쳐진다. 사진은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커머스 방송 진행자(최슬기 쇼호스트)가 설맞이 팔도특산물 대전을 홍보하고 있는 모습.

설을 맞아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커머스에서 '설맞이 팔도특산물 대전'이 펼쳐진다. 사진은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커머스 방송 진행자(최슬기 쇼호스트)가 설맞이 팔도특산물 대전을 홍보하고 있는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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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LG헬로비전 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채널 커머스 방송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팔도밥상 플러스’를 통해 전국 팔도 우수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설맞이 팔도특산물 대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경상북도와 충청남도, 부산광역시 기장군 등 지자체 추천을 받은 15개 농가가 참여해 총 27개 상품을 선보인다. ▲강원한우 국거리+불고기+장조림 3종 ▲남원 한과 ▲상주 곶감 ▲산청 떡 ▲경북 사과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방송은 다음 달 6일까지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에서 평일 오전 6시30분, 9시20분, 오후 5시 그리고 토,일 오전 9시부터 낮 12시에 볼 수 있으며, 오는 25일까지 주문을 완료할 경우 설 연휴 전에 택배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팔도밥상 플러스’에서 온라인으로 구매 시 전상품 1000원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은 전국 팔도 소문난 로컬푸드를 안전하고, 빠르고, 신선하게 산지 직송으로 받아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자체와의 협력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의 판로 확대와 소득 증대에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심중보 LG헬로비전 커머스사업담당은 “설을 맞아 코로나19로 힘든 지역 농어민과 소상공인을 돕고,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농특산물을 전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밀착형 커머스 창구의 역할을 수행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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