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넥스, '키친팔레트'로 나만의 주방 완성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도어 형태부터 컬러, 손잡이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

에넥스의 'EK7 뉴어반'. [사진제공=에넥스]

에넥스의 'EK7 뉴어반'. [사진제공=에넥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 코로나 팬데믹 장기화로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면서 ㈜에넥스의 '커스터마이징 주방'인 '키친팔레트'가 주목받고 있다.


에넥스의 '키친팔레트' 시리즈는 6가지 도어, 18가지 컬러, 27가지 손잡이를 라이프스타일이나 개성에 맞게 조합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커스터마이징 주방이다.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주방을 원한다면 키친팔레트 시리즈 중 'EK7 뉴클래시'를 추천한다. 바로크 시대 화려한 조각을 연상케 하는 풍성한 도어 디자인을 적용해 화려한 입체감을 느낄 수 있다. 키친팔레트는 다양한 도어 디자인과 색상을 조합할 수 있는데 고풍스러운 느낌을 원한다면 'EK7 뉴클래시(딥그린)'과 'EK7 뉴모닝(스완화이트)' 코디가 적합하다.


획일적인 주방이 아닌 트렌디한 주방을 찾는다면 'EK7 뉴어반'을 주목해 볼 만하다. 상하단의 섬세한 빗각 라인 도어가 부드러우면서도 유니크함을 준다. EK7 뉴어반은 유광 5컬러, 무광 13컬러 총 18컬러를 적용할 수 있는데 유광 컬러의 경우 도장제품만의 은은한 광택 감을 느낄 수 있다.


에넥스는 붙박이장에도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적용하고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커스터마이징 붙박이장 '워드롭팔레트'를 활용하면 고객 취향을 반영한 나만의 붙박이장을 완성할 수 있다. 프레임 타입의 디자인과 다양한 무광 컬러의 조합은 자연스럽게 공간에 녹아 들어 고급스러움을 연출한다. 색상은 무광 13종 중 선택이 가능하며 메인 컬러인 무광 미스티블루 색상을 채택하면 차분하면서도 유니크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에넥스 관계자는 "최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다양한 도어 디자인, 컬러, 손잡이 등을 선택할 수 있는 키친팔레트가 크게 주목 받고 있다"면서 "다음달 7일 'EK5 뉴비엔' 매트핑크, 애쉬블루 신규 2컬러와 '워드롭스탠다드' 시리즈 등의 신제품을 출시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