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다이아피아, 중국 에스앤제이인터내셔날과 독점 공급 계약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다이아피아, 중국 에스앤제이인터내셔날과 독점 공급 계약
AD
원본보기 아이콘

산양유 콜라겐 마스크팩을 필두로 마스크팩 시장의 입지를 다진 (주)비에스지에이치앤비가 2022년 1월 5일 중국 유통 전문회사 ㈜에스앤제이인터내셔날과 중국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비에스지에이치앤비는 자체 코스메틱 브랜드 '다이아피아 (DIAPIA)'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오픈마켓 입점, 인플루언서 및 SNS 등 다채로운 마케팅을 통해 국내에서 인지도를 넓혔으며,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중국 내 유통회사를 통하여 원활하게 제품을 공급하며 또한 진출하는 중국시장 내에 또한 공격적인 자체 마케팅 활동을 추가로 진행하여 브랜드 인지도 확장에 나설 예정이다.

중국의 마스크팩 시장은 코로나 19 상황에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Euromoniter에 따르면 2019년 중국의 팩 시장 규모는 약 290억 위안으로 전체 스킨케어 시장의 약 12 퍼센트를 차지하고 있고, 2020년 코로나 발생 후 전세계 스킨케어 시장 규모가 하락하는 추세에서도 중국시장은 10 프로 대의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해당 기간 마스크팩 또한 플러스 성장세를 유지하며 300억 위안을 돌파했다고 한다.


다이아피아의 관계자는 "현재 중국시장 내 다이아이파의 유통채널이 원활하게 움직이고 있어 현지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자아내고 있으며, 추가적인 독점 공급 계약을 통해 중국 내 시장 점유율 확대 및 K-BEAUTY에 대한 위상을 보다 넓히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추가적으로 다이아피아는 마스크팩 및 스킨케어 20종에 대한 중국 위생허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콜롬비아, 에콰도르, 베트남, 태국 등 여러 중남미 및 동남아 지역의 화장품 등록을 완료하여 중국시장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정진 기자 jung9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