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600만원 지원에 수수료 혜택까지…한화證 비대면 주식 이벤트 개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비대면 국내·해외 주식 신규 계좌 개설 고객 대상

600만원 지원에 수수료 혜택까지…한화證 비대면 주식 이벤트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한화투자증권 이 비대면 주식 계좌를 개설하고 타사 주식을 옮기는 이들에게 수수료 및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


하화투자증권은 다음달 28일까지 이 같은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어흥하는 투자혜택' 행사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신규·휴면 고객이 대상이다. 비대면 계좌개설 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스마트엠'에서 국내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한다. 우대수수료율 0.0040595%로 수수료율 변동될 수 있다. 단, 법인, 대주주, 임직원, 영업점 계좌 등 제외된다.


또한 비대면으로 신규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국내주식매수 쿠폰 2만원과 현금 1만원을 제공한다. 지급된 쿠폰을 모두 사용한 고객은 국내주식매수 쿠폰 3만원을 추가 지급받는다.


타사에서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행사 기간 내에 국내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지급조건에 따라 최대 600만원까지 입고지원금도 받을 수 있다.

행사 신청 고객에게 신용대출금리할인 혜택도 180일 동안 연 3.99%로 제공한다. 혜택 대상은 신용융자, 국내주식담보대출, 해외주식담보대출, 펀드담보대출 상품이다.


한편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 고객이 대상이다. 1년간 스마트엠 거래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주식 거래수수료는 미국주식이 95일간 0%로 이후 365일까지 0.069%가 적용된다. 중국 및 홍콩주식은 365일까지 0.15%가 적용된다. 영업점 계좌 보유고객, 법인, 스탁론 계좌 등 제외된다. 매도 시 비용 및 세금은 고객부담이다.


생애최초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 고객은 해외주식 매수쿠폰 30달러를 즉시 지급받는다. 쿠폰을 모두 사용한 뒤 30달러를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타사에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입고하고 행사 기간 내 1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300만원, 1000만원 이상 거래하는 경우 최대 600만원까지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한화투자증권에서 지정한 30종목(홈페이지 참고)을 입고하는 경우 입고 금액을 2배로 인정 받을 수 있다.


추가로 미국 3개 거래소(나스닥, 뉴욕, 아멕스) 실시간 시세를 6개월간 무료로 제공 받으며 이후 매월 미국주식 100만원 이상 거래하는 경우 최대 1년까지 무료로 실시간 시세를 조회할 수 있다. 그 밖에도 행사 신청 고객은 95일간 환전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신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나 스마트엠 앱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성기송 한화투자증권 신성장솔루션실 상무는 "검은 호랑이 해를 맞아 비대면 고객에게 주식매수 쿠폰 행사를 신규로 선보인다"며 "많은 고객들이 호랑이 기운을 받아 성공 투자 하시길 바란다"고 했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