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플라자 만난 디즈니…오픈 기념 사은품 증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T M&S 컬래버·체험 전문 매장 오픈

KT M&S는 7일 서울 서남부 최대 쇼핑몰인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에 76평 규모의 대규모 디즈니 캐릭터 상품 체험형 전문매장을 오픈했다.

KT M&S는 7일 서울 서남부 최대 쇼핑몰인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에 76평 규모의 대규모 디즈니 캐릭터 상품 체험형 전문매장을 오픈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KT 플라자 가로수길점과 수유점이 디즈니 굿즈를 결합한 디즈니 컬래버 매장으로 변신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는 76평 규모 대규모 디즈니 캐릭터 전문 체험형 매장을 열었다.


KT M&S는 지난 1일 KT 플라자 가로수길점·수유점을 디즈니 컬래버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한 데 이어 7일 서울 서남부 최대 쇼핑몰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76평 규모 대규모 디즈니 캐릭터 상품 체험형 전문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고객들은 컬래버·체험형 전문매장에서 KT 미디어 상품인 디즈니플러스(+)와 디즈니 굿즈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KT M&S는 오픈 기념으로 KT 플라자 가로수길점과 수유점에서 디즈니 굿즈 전 상품 10% 할인과 더불어 구매 금액별 디즈니 정품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타임스퀘어 내 전문 체험형 매장 구매 고객에게도 디즈니 정품 텀블러, 머그컵 사은품을 증정하고 방문만 해도 기념품을 선물한다.


KT M&S는 국내 통신유통회사 최초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디즈니 상품을 판매, 유통 중이다.

김영호 KT M&S 대표이사는 “유·무선 통신 유통회사로서의 한계를 과감히 벗어나 다양한 비통신 상품의 유통사업에 진출한다”며 “고객이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플랫폼 기반 유통전문회사로 발돋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T M&S는 이를 위해 현재 운영 중인 전국 250여개 매장을 고객 체험형 공간으로 확장, 디즈니 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이종업종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