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아, K9 멤버십 고객을 위한 '비대면 쿠킹 클래스' 실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기아, K9 멤버십 고객을 위한 '비대면 쿠킹 클래스'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기아 가 신형 K9 멤버십 고객을 위한 비대면 만찬 프로그램 '더(THE) K9 멤버십 비대면 쿠킹 클래스(이하 쿠킹 클래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 실시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쿠킹 클래스는 THE K9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밀키트를 전달하는 행사다.

고객에게 제공되는 밀키트는 한국 야쿠르트의 신선 밀키트 브랜드인 ‘잇츠온’과 함께 특별 구성한 5개의 패키지다.


기아는 밀키트와 함께 요리 과정을 담은 레시피 카드를 제공해 당첨된 고객이 직접 만든 음식으로 소중한 사람과 뜻깊은 연말을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THE K9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오는 15일까지 기아 공식 홈페이지나 기아멤버스 사이트를 비롯한 기아 통합 모바일 고객 앱 'KIA VIK' 또는 K9 멤버십 컨시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고객은 크리스마스 또는 올해 마지막날에 맞춰 22일과 28일 중에서 배송날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17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아울러 기아는 개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쿠킹 클래스 후기를 업로드한 고객 중 5명을 선정해 호텔·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분들의 일상에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색다른 연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THE K9 멤버십 고객들이 쿠킹 클래스를 통해 소중한 분들과 따뜻한 음식을 나누며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