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교, 소비자중심경영(CCM) 7회 연속 인증 획득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교육서비스업계 최초 소비자중심경영 도입
윤리 콘텐츠 가이드 제정 등 ESG 경영 활동 속도 낼 것

‘2021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식’에서 강호준 대교 CEO(오른쪽 네 번째)와 조성욱 공정거래위원장(오른쪽 다섯 번째) 등 인증식 참석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 대교

‘2021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식’에서 강호준 대교 CEO(오른쪽 네 번째)와 조성욱 공정거래위원장(오른쪽 다섯 번째) 등 인증식 참석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 대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희윤 기자] 대교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기업으로 7회 연속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기업 경영활동의 소비자 중심 구성과 지속 개선 여부를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인증서 수여식에는 강호준 대교 CEO와 조성욱 공정거래위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대교는 지난 2009년 교육서비스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을 도입해 인증을 받았다. 2년 주기로 실시되는 재인증 평가를 모두 통과해 7회 연속 인증기업으로 선정됐다.


대교 측은 고객가치를 존중하고 고객에게 신뢰와 성장, 행복 등 배움 이상의 전인적 교육 가치 제공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교육기업으로서 ▲체계적 윤리경영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옴니채널 고객상담시스템 구축 ▲고객의 니즈 반영한 통합 플랫폼 구축 등 고객가치 제공을 위해 노력한 점도 인정받았다고 덧붙였다.

대교 관계자는 "윤리 콘텐츠 가이드 제정 등 ESG 경영 활동으로 고객에게 더 큰 신뢰를 주고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