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레깅스 전성시대…젝시믹스, 올해 누적 판매 1000만개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레깅스 전성시대…젝시믹스, 올해 누적 판매 1000만개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브랜드 젝시믹스는 올해 제품 누적 판매량이 1000만 개를 넘었다고 7일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젝시믹스 브랜드 제품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누적 판매량 약 1071만개를 기록했다. 지난해 판매량 875만개를 훨씬 웃도는 수치다.

젝시믹스의 주 고객층인 여성 MZ세대(밀레니얼+Z세대, 1981~2010년생)가 약 656만명임을 감안하면, 주 고객층 1명당 1.6개의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 수준이다.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레깅스 등 하의 카테고리로, 전체 상품군의 3분의1이 넘는 비중을 차지했다. 11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400여만장으로, 전년동기 대비 약 18.6% 이상 증가했다.


남성용 제품도 빠르게 성장중이다. 지난해 6월 선보인 남성용 제품의 매출 비중은 초기 3%에서 올해 10월 기준 약 14%로 성장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현재 레깅스뿐 아니라 애슬레저(캐주얼), 맨즈라인(남성), 스윔웨어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최소 100억원의 이상의 매출 실적을 기록하는 등 견고한 브랜드 성장세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내년에도 골프웨어, 아웃도어, 슈즈 등 다양한 영역으로의 확장과 강화를 진행해 패션 카테고리별 최강 브랜드들과 겨룰 수 있는 내실을 키워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