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포토]더드림에이치앤비, 강서구 저소득 주민 위해 손세정제 2만개 기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울시 자치구 포토 뉴스]금천구, 고령자복지주택 사업 주민설명회 개최...강남구,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전달식 개최...오승록 노원구청장, 아이씨피로지템 성금전달식 참석...채현일 영등포구청장, 신길교회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 참석

노현송 강서구청장(왼쪽)이 2일 오전 11시 구청에서 열린 ‘코로나19 극복’ 성품 전달식에서 유민상 더드림에이치앤비 대표로부터 후원물품을 전달받았다. 이날 기탁받은 손세정제 2만개는 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된다.

노현송 강서구청장(왼쪽)이 2일 오전 11시 구청에서 열린 ‘코로나19 극복’ 성품 전달식에서 유민상 더드림에이치앤비 대표로부터 후원물품을 전달받았다. 이날 기탁받은 손세정제 2만개는 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서울 강서구(구청장 노현송)는 2일 오전 구청장실에서 더드림에이치앤비(대표 유민상)로부터 ‘코로나19 극복’ 성품을 기탁받았다.


이날 전달받은 손세정제 2만개는 지역 내 홀몸어르신, 기초생활수급자 등 저소득 가정에 전달된다.

노현송 구청장은 “날이 추워지고 코로나 확진자도 급증하면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많아졌다”며 “나눔의 손길을 내밀어주신 기탁자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후원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화장품 유통업체인 더드림에이치앤비는 지난해에도 저소득 주민을 위한 ‘코로나19 극복’ 성품을 기탁한 바 있다. 현재까지 기탁한 성품은 총 2600만 원에 달한다.


[포토]더드림에이치앤비, 강서구 저소득 주민 위해 손세정제 2만개 기부 원본보기 아이콘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2일 강남구청 본관 앞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순균 강남구청장, 이호현 복지생활국장, 장정은 복지정책과장, 이의신 강남복지재단 이사장, 김용주 강남복지재단 상임이사가 참석했다.


강남구는 올해 민관 합동으로 7877세대에 4억3324만원 상당의 김장김치를 지원, 이번 전달식에서는 저소득취약계층 1200가구에 10kg씩 전달할 예정이다.



[포토]더드림에이치앤비, 강서구 저소득 주민 위해 손세정제 2만개 기부 원본보기 아이콘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2일 오후 1시 구청장실에서 진행한 아이씨피로지템 '2022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전달식'에 참석했다.


이날 성금전달식은 아이씨피로지템에서 지역내 저소득계층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성금 1000만원을 기부하려는 뜻을 밝혀 마련된 자리다.


구는 2022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으로 적립해 지역내 저소득계층 긴급지원비로 활용할 예정이다.


전달식은 오승록구청장을 비롯해 최동현 아이씨피로지템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성금전달, 기념사진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이렇게 성금을 기부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따뜻한 마음이 전해질 수 있도록 소중한 곳에 쓰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포토]더드림에이치앤비, 강서구 저소득 주민 위해 손세정제 2만개 기부 원본보기 아이콘


마포구(구청장 유동균)가 2일 오후 3시 용강노인복지관 4층에서 ‘창문을 열어라 & 이웃초청 행사’를 개최했다.


용강노인복지관(관장 김성호)이 주관, 한화손해사정이 후원한 이번 행사는 용강실버악단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실버악단, 가수 전향진, 서도밴드 공연이 이어졌다.


공연에 이어 김장김치와 레토르트식품을 백신 접종 완료자로 구성된 34명의 어르신 참석자에게 전달하는 나눔 행사도 진행돼 연말 나눔의 온정을 전했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올해로 6회를 맞은 ‘창문을 열어라’ 행사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라며, “코로나19로 꽁꽁 닫았던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이웃과 서로 마음을 나누며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 되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포토]더드림에이치앤비, 강서구 저소득 주민 위해 손세정제 2만개 기부 원본보기 아이콘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1일 오후 4시30분 한내어르신복지센터에서 ‘독산13단지 고령자복지주택(복지시설·공동홈 복합건립)’ 사업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금천구는 이날 그동안의 사업추진 경과와 설계 내용을 설명, 향후 실수요자인 주민들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고령자복지주택(복지시설·공동홈)은 금천구 독산13단지 내에 지하 1층부터 지상 7층까지, 연면적 2430㎡ 규모로 2022년2월 착공해 2023년에 건립될 예정이다.


지상 1층은 독산1동 주민센터 민원분소, 2~3층은 보건지소, 4~5층은 데이케어센터, 6~7층은 수요맞춤형 공공임대주택이 들어선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이번 사업이 완료되면 고령자, 장애인 등 노약자분들이 편하게 주민센터를 이용, 공공의료서비스와 복지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어 삶의 질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설명회에서 나온 주민들의 의견을 충분히 검토하고 반영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포토]더드림에이치앤비, 강서구 저소득 주민 위해 손세정제 2만개 기부 원본보기 아이콘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이 1일 오후 신길교회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에 참석했다.


이날 점등식에는 김영주 ·김민석 국회의원, 고기판 영등포구의회 의장을 비롯한 구의원, 교회 관계자 등이 참석해 함께 트리의 불빛을 밝혔다.


성탄 트리는 신길역 광장에 설치돼 지역 주민과 방문객들에게 멋진 야경을 선사할 예정이다.


채현일 구청장은 “오늘 밝힌 트리의 불빛이 많은 구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빛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