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페스티브 위크 고메' 프로모션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파라다이스시티, '온더플레이트'.

파라다이스시티, '온더플레이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파라다이스는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연말을 맞아 '페스티브 위크 고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에서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프리미엄 뷔페를 운영한다. 랍스터 테일, 가리비찜, 북경오리, 멘보샤, 마라롱샤 등 고급 메뉴가 포함된 런치·디너 스페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는 체카토 셰프의 특별 만찬이 준비된다.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2일까지 스페셜 런치 코스와 디너 코스를 선보이며 라스칼라가 선정한 와인 페어링 메뉴도 판매한다. 오는 17일에는 갈라 디너도 열린다. 체카토 셰프의 8가지 코스 메뉴와 소믈리에가 엄선한 내추럴 와인 5종을 페어링해 제공한다.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9일까지 연말 맞이 스페셜 메뉴와 레트로 감성의 개항로 맥주를 세트로 구성한 투고 박스를 선보인다. 샐러드, 메인 메뉴, 맥주가 포함됐다. 또 파라다이스시티는 12월 한정으로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인룸다이닝 주류 세트도 판매한다.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 삼페인의 세트 메뉴를 객실 룸서비스로 만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온 더 플레이트'에서 오는 17일부터 내년 1월2일까지 연말 특선 뷔페를 진행한다. 한방 보양밥, 인삼 유자 무침, 더덕구이 등 건강 메뉴부터 프렌치랙 양갈비 구이, LA갈비 구이, 로스트 비프 등 육즙 가득한 그릴 메뉴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본관 1층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 생딸기로 장식한 '딸기 트리', 진한 녹차 크림을 바른 '녹차 트리' 등 총 8종이다. 오는 12일까지 전화 예약으로만 사전 판매한다. 픽업 기간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다.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숏(Short) 영상 이벤트'도 연다. '파라다이스에서의 행복한 순간'을 테마로 15초 이내의 짧은 영상을 찍은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록시땅 홀리데이 캘린더, 객실 1박 숙박권, '온 더 플레이트'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12월 중 투숙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내년 1월 중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