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라이브커머스 '그립', 신한카드와 업무협약…"마케팅·제휴 확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정배 신한카드 파트너쉽 본부장(왼쪽)과 김한나 그립컴퍼니 대표가 협약서를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그립컴퍼니]

김정배 신한카드 파트너쉽 본부장(왼쪽)과 김한나 그립컴퍼니 대표가 협약서를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그립컴퍼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운영하는 그립컴퍼니와 신한카드가 27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 이번 협약식은 김한나 그립컴퍼니 대표, 김정배 신한카드 파트너쉽 본부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한카드 본사에서 진행됐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데이터 활용을 통한 마케팅 추진 ▲제휴 사업 추진에 따른 협조 및 제휴 ▲양사 취급액 증대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중장기적으로 라이브 커머스 시장과 디지털 금융 시장의 융합을 통해 협업 모델을 다각화하고 경계없는 초연결 제휴까지 확장하기로 했다.


지난 7월부터 신한카드와 마케팅을 진행해온 그립컴퍼니는 공동 마케팅 진행 이후 거래액과 가입자가 큰폭으로 늘어나는 등 가시적인 협업 성과를 낸 바 있다. 김 대표는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협업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9년 2월 설립된 그립컴퍼니는 사용자와 판매자가 실시간 소통하며 판매·구매가 가능한 모바일 쇼핑 애플리케이션 '그립'을 운영하고 있다. 신세계 백화점, AK플라자, LG생활건강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해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 중이다. 판매자 수는 4월 기준 총 1만2000명에 달하며, 지난해 한해 동안 253억원의 거래액을 달성했다.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