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온스타일 리빙 PB 앳센셜, '벨베르 패브릭 소파'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온스타일 리빙 PB 앳센셜, '벨베르 패브릭 소파'.

CJ온스타일 리빙 PB 앳센셜, '벨베르 패브릭 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벨벳 원단 기반 개발한 특수 패브릭 적용
등받이 분리해 다양한 모듈 구성 가능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CJ온스타일 리빙 자체 브랜드(PB) '앳센셜'은 신규 가구 '벨베르 패브릭 소파'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7일 CJ온스타일 대표 기획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출시하는 '앳센셜 벨베르 패브릭 소파'는 벨벳 원단을 기반으로 개발한 특수 패브릭을 적용했다. 얼룩 등을 물로 쉽게 닦을 수 있는 이지 클린과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아이와 반려동물로 인한 스크래치 걱정도 적다. 소파 꺼짐을 최소화하고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포켓 스프링을 좌방석에 내장했다. 소파 등받이 쿠션은 분리 가능해 다양한 모듈 구성도 가능하다. 이 소파는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을 통해 5대 유해물질 테스트와 알러지성 염려 테스트 등의 검사를 완료했고, 유럽 오코텍스 인증도 받았다.

이 제품은 3인·4인·6인 코너형 중 사이즈를 선택 가능하며 색상은 그레이·민트블루·라이트베이지를 준비했다.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 동일 소재 및 색상의 쿠션 2개를 추가 제공한다. 앳센셜 소파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 공간도 마련했다. 다음달 12일까지 브런치 카페 '쓰리버즈' 센트럴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SNS 인증샷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한편 앳센셜은 2019년 첫 선을 보인 CJ온스타일 리빙 라이프스타일 PB다. 브랜드 첫 상품 침구를 시작으로 토퍼, 매트리스 등 수면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고 소파, 카페트, 커튼 등 리빙 아이템 등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앳센셜은 출시 2년 만에 브랜드 누적 주문 금액 550억원을 돌파했다.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CJ온스타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앳센셜 기획전도 진행한다. 브랜드 대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