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편안(便安) '쉼'의 시작…2021년 에몬스가구 FW시즌 트렌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당신과 가까운 거리에 가장 오랜 시간을 함께하는 가구, 더욱 안심하고 편리하게

에몬스 2021 FW시즌 신제품 '위브릭 보니타 F003' 패브릭 소파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에몬스]

에몬스 2021 FW시즌 신제품 '위브릭 보니타 F003' 패브릭 소파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에몬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 표정있는가구 에몬스가 2021 가을·겨울 '편리와 안심' 두 가지의 가치를 담은 신제품을 선 보이며 <편안(便安) '쉼'의 시작, 에몬스>를 새로운 트렌드로 발표했다.


생활을 편리하게, 수납에 중점을 둔 가구

이제 우리에게 집은 단순히 먹고 자는 일차원적 공간을 넘어 일과 취미, 문화생활까지 다채로운 활동을 즐기는 다양한 기능( Multi-Function)의 공간이 됐다. 이에 에몬스는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용도를 변화시키는 모듈형 가구와 한정된 공간을 최대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수납 가구 등 '편리'에 중점을 둔 제품을 제시했다.

8가지 모듈(긴 옷장, 2단 서랍 옷장, 3단 서랍 옷장, 일체형 화장대장, 반장, 300㎜ 거울장, 200㎜ 인출 화장대장, 가방 수납장)로 구성돼 있는 에몬스 신제품 커스텀 옷장시리즈는 아이보리, 화이트 컬러를 기본 베이스로 블루 포인트 컬러를 추가 개발해 구성과 디자인 모두 사용자의 취향과 사용 패턴에 따라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커스텀 옷장 시리즈의 도어에는 UV?ABD(Anti-Bacteria Dust) 기능성 마감재를 사용했다. UV-ABD는 수분이 존재하지 못하는 기능성 마감재로 곰팡이, 세균이 번식할 수 없는 환경으로 항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가구 표면에 먼지가 달라붙지 않는 정전기 방지로 깨끗하고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해 요즘처럼 위생에 민감한 때에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리나라는 사계절이 뚜렷한 기후로 인해 부피가 큰 겨울 이불, 의류부터 여름의 아주 얇은 티셔츠까지 그 종류가 다양하므로 사용자는 많은 수납력을 필요로 하며 깔끔한 정리를 원한다. 이에 신제품 커스텀 옷장시리즈는 세분화된 8가지 수납 설계를 통해 한 층 편리하고 실용적인 수납이 가능하며, 옷장에 서랍장의 기능이 더해진 2단 서랍 옷장과 3단 서랍 옷장 모듈은 별도의 서랍장 없이도 의류를 용도에 맞게 걸거나 개어 보관 할 수 있다. 또 데드 스페이스를 활용한 200㎜ 인출식 화장대장 역시 수납은 물론 사용자의 모션을 감지해 조명을 켜 주고, 콘센트와 거울이 있어 입식 화장대로 사용이 가능하다.

에몬스 2021 FW시즌 신제품 '커스텀 화이트 옷장 시리즈' 제품이미지. [사진제공=에몬스]

에몬스 2021 FW시즌 신제품 '커스텀 화이트 옷장 시리즈' 제품이미지. [사진제공=에몬스]

원본보기 아이콘


마음까지 편안하다. 안심이 되는 가구

에몬스는 외부의 여러 가지 요소들로 인해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까지 편안한 온전한 쉼을 느낄 수 있도록 엄선한 자연 소재를 사용해 안심이 되는 가구를 선보였다.

에몬스는 최근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 심리와 안락하고 포근한 감성의 인테리어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패브릭 소재와 다채로운 컬러, 자유자재로 배치할 수 있는 모듈이 가능한 패브릭 소파 10여종을 출시한다.


에몬스의 패브릭 소파는 '패브릭 올(all)입다'를 컨셉으로 몸에 닿는 곳은 물론 보이지 않는 곳 까지 전체에 동일한 소재를 적용시켜 제품의 완성도와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에몬스의 패브릭 소파에 사용되는 패브릭은 공인 시험 기관을 통해 PFC( 발수, 코팅 기능을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유해물질) 프리 인증을 받은 안전한 소재를 사용한다.


또 사용자의 공간에 맞춰 소파의 길이를 10㎝ 단위로 늘리고 줄여 제작이 가능하며, 패브릭 고유의 감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컬러 중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 점차 세분화 되는 개개인의 니즈를 만족시킨다.


신제품 '위브릭 보니타 F003' 패브릭 소파는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발수, 발오 기능을 지닌 100% 프랑스 원사 이지프랑을 적용해 내추럴한 패브릭의 짜임과 결을 느낄 수 있으며, 유연한 곡선미를 지닌 라운드 디자인으로 유니크함과 트렌디함을 더했다.


더블 플로킹(실이 교차되는 형식의 일반 직조 방식을 벗어나 섬유를 수직으로 세워 만드는 직조 방법을 두배로 적용) 공법을 사용해 생활 오염에 대한 저항력은 물론 내구성이 뛰어나다. 위브릭 보니타 F003 패브릭 소파는 아이보리 컬러를 비롯해 핑크, 다크 그레이, 옐로우, 그레이, 웜그레이, 스카이블루 7가지 컬러 중 원하는 컬러를 선택이 가능하다.


가을 신상품 위브릭 클라우드 패브릭 소파는 독일의 프리미엄 유로텍스 원단을 겹겹이 직조해 부드러운 촉감과 내구성을 동시에 구현했다. 좌방석에는 구스 다운 패딩으로 착석 시 구름 위에 앉은 듯 포근한 착석감이 느껴져 사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흑연을 원료로 한 그래핀 원단을 적용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블랑9, 블랑8, 블랑7'도 출시했다. 신소재 그래핀 원단은 최근 마스크 섬유로 각광 받고 있는 소재로 뛰어난 항균력과 소취력이 특징이며, 매트리스 내 세균 증식을 예방할 수 있다.


노현관 에몬스 홍보부장 "가구는 친환경 제품에 대한 인식이 어느 업종보다 높고, 코로나19는 여기에 위생과 항바이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크게 높였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