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웅진식품, 빅토리아 1000만병 돌파 기념 이벤트

최종수정 2021.09.17 08:57 기사입력 2021.09.17 08:57

댓글쓰기

웅진식품, 빅토리아 1000만병 돌파 기념 이벤트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웅진식품은 빅토리아 월 판매량 1000만 병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웅진식품에 따르면 빅토리아는 5개월 연속으로 월 판매량 1000만 병을 넘어섰다. 빅토리아는 연평균 100% 수준의 높은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는 등 단기간에 입지를 굳건히 다지며 탄산수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다. 현재까지 2억7000만 병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웅진식품은 오는 2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빅토리아 월 1천만 병 판매 축하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빅토리아를 증정한다.


빅토리아는 2015년 4월에 출시된 웅진식품의 탄산 스파클링 브랜드다. 출시 초기부터 편의점, 마트 등의 오프라인 유통이나 광고보다는 실 소비자들의 입소문이 주효한 온라인 시장 특성에 맞춰 타사 대비 대용량인 500ml 제품으로 경쟁력을 높였다. 또한 국내 스파클링 브랜드로는 가장 많은 총 16개의 플레이버를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의 뉴스

새로보기

포토갤러리

  • [포토] 화사, 뭘 입어도 '핫' [포토] 제시 '강렬한 카리스마' [포토] 현아 '명품 각선미'

    #국내핫이슈

  • [포토] 클라라 '아찔한 각선미' [포토] 이은비 '청순한 미모' [포토] 하유비 '시선강탈 뒤태'

    #연예가화제

  • [포토] 손미나 '50세라니 안 믿겨' [포토] 손나은 '상큼한 미모' [포토] '분위기 여신'

    #스타화보

  • [포토] 김사랑 '완벽한 각선미' [포토] 클라라 '넘사벽 S라인' [포토]  현아 '단발로 변신'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포토] 킴 카다시안 '매혹적인 비키니' [포토] 킴 카다시안 '아찔한 눈빛'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헤드라인 뉴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