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니아딤채, 홈페이지 리뉴얼 완료…"고객 체험형 컨텐츠 강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위니아 가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고객의 사용 편의성과 체험형 컨텐츠를 강화한 홈페이지 리뉴얼을 완료했다고 10일 밝혔다.


위니아 홈페이지 메인에는 와이드한 배너의 반응형 디자인에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적용했다. 가전제품을 시즌과 테마에 맞게 제안하고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맞춤 안내해주며 많이 찾는 제품 정보와 브랜드 스토리, 고객 지원 등의 메뉴를 상단에 배치했다.

(자료제공=위니아딤채)

(자료제공=위니아딤채)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비대면 체험형 컨텐츠를 신규 적용했다. 고객이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홈페이지를 통해 클릭하면 원하는 제품의 컬러를 조합하고 구매 가능한 전문점도 알려준다.

예를 들어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나만의 프렌치 레시피' 메뉴를 통해 상실과 하실 도어의 소재와 컬러를 조합한 총 92개 모델을 선택한 뒤 집과 비슷한 인테리어 배경과 매칭해 최적의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이후 선택한 제품의 이미지를 저장, 공유할 수 있고 해당제품을 보유한 집에서 가장 가까운 판매점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이 홈페이지는 계열사인 위니아에이드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위니아e샵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로그인 시스템을 이달 내 도입할 예정이다. 위니아e샵을 통해 주요 제품을 구매하고 위니아에이드를 통해 제품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고객은 제품 정보와 구매 및 서비스 사이트를 이동하며 이용할 수 있다.


위니아 관계자는 " 위니아 제품을 알아보기 편리하게 정보 카테고리를 직관적으로 단축하고 비대면으로 제품 체험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면서 "새로워진 위니아 홈페이지에서는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