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마트24, 오뚜기 ‘순후추 라면 매운맛’ 인기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마트24가 판매하는 오뚜기 순후추라면 매운맛.

이마트24가 판매하는 오뚜기 순후추라면 매운맛.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이마트24는 지난주 출시한 오뚜기 순후추라면 매운맛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마트24에 따르면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판매 데이터 확인한 결과 순후추라면이 용기면 상품군에서 3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상품이 출시 일주일 만에 베스트 3위에 이름을 올린 것은 이례적이다. 이는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순후추 디자인을 컵라면 용기에 그대로 적용해 고객들의 시선을 끈 것으로 분석된다.

이마트24는 협업 상품이 호응을 얻으면서 고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이종 컬래버레이션을 지속할 방침이다. 최근 인기게임 로스트아크와 손잡고 선보인 모코코 도시락 2종은 컬래버레이션 직전 대비 판매량이 8배 증가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순후추라면, 모코코 도시락과 같은 이종 협업 상품은 색다른 맛과 디자인을 경험하는 재미와 게임 아이템을 받는 즐거움 등 상품에 추가적인 가치를 더하며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새로운 조합이 만들어 내는 색다른 가치를 경험함으로써 이마트24를 지속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