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봄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백화점 할인 총력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백화점이 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의류, 신발, 침구 행사 등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이 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의류, 신발, 침구 행사 등을 진행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주요 백화점들이 봄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를 하며 막판 고객 잡기에 나섰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점포별로 의류, 신발, 침구 행사 등을 마련했다. 본점에서는 오는 18일까지 9층 홈패션 브랜드 각 매장에서 홈패션 혼수예단 특가 제안 행사를 열고 다양한 침구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노원점은 같은 기간 4층 행사장에서 네파 의류 및 용품을 50~90% 할인 판매하는 봄 산행 초대전을 진행한다. 영등포점은 3층 행사장에서 쉬즈미스·리스트·나이스크랍 이월 상품전을 열고, S/S 이월 상품을 6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오는 21일까지 2층 행사장에서 코인코즈 봄 상품전을 열고 재킷, 점퍼 등 인기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준다.


신세계백화점은 다음달 6일까지 본점 신관 2층에서 스트레스리스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스트레스리스는 스웨덴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의자로 신체의 작은 움직임에 세세하게 반응해 편안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진열 상품을 최대 40% 할인해준다.


강남점은 5층에 W9 여성복 브랜드 팝업을 오픈했다. W9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인 여성복 브랜드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는 마스크팩 증정과 30만원이상 구매 시 스카프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도 오는 18일까지 점포별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압구정본점은 5층 행사장에서 남성 의류 종합전을 진행한다. 슬로웨어·브로이어·S.T.듀퐁 등 10개 브랜드가 참여해 재킷·셔츠·바지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해 선보인다.


목동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타미힐피거 종합 특가전을 진행해 재킷·티셔츠·바지 등 이월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아웃도어 패션 제안전을 선보인다. 디스커버리·내셔널지오그래픽·노스페이스 등 13개 브랜드가 참여해 티셔츠·바지·재킷 등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