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색 협업 확대" 이마트24, '오뚜기 순후추 라면 매운맛' 판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5일 이색 협업 상품 '오뚜기 순후추라면' 이마트24 판매
"맛에 대한 궁금증 ↑, 눈길 사로잡는 패키지로 MZ세대 호응 예상"

이마트24에서 출시되는 '오뚜기 순후추 라면 매운맛'.

이마트24에서 출시되는 '오뚜기 순후추 라면 매운맛'.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유통업계의 다양한 이색 협업 상품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마트24가 오는 15일부터 '오뚜기 순후추 라면 매운맛' 판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이번 상품이 평소 음식에 후추를 뿌려 먹는 것을 좋아하던 이마트24 라면 바이어가 오뚜기 측에 후추를 첨가한 라면을 만들어 보자고 제안, 오뚜기가 이를 받아들이면서 탄생하게 됐다고 말했다.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조합을 특별하고 재미있게 받아들이는 MZ세대 관심을 끌면서, 오뚜기가 보유한 레트로 감성 순후추를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상품 개발로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이마트24는 "후추 특유의 향과 알싸한 매콤함이 라면과 조화되는 포인트를 찾기 위해 수십 차례 테스트를 거치며 순후추 별첨 스프를 만들어 냈다"고 말했다. 가격은 1600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5월 말까지 2+1 덤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라면과 후추라는 전혀 다른 상품군의 조합을 통한 새로운 맛과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패키지가 눈길을 끄는 이번 상품이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이마트24가 숙취해소음료 브랜드와 '해장'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였던 '속풀라면×컨디션' 한정판 라면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하이트진로 캐릭터 '두꺼비'와 손잡고 출시한 두꺼비젤리는 젤리류 베스트3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밸런타인·화이트데이를 겨냥해 만든 두꺼비 굿즈 기획상품은 SNS에서 이슈가 되기도 했다. 이밖에도 장수막걸리와 손잡고 선보인 문구류 2종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운겸 이마트24 라면 바이어는 "이번 순후추라면은 기존에 느껴보지 못했던 새로운 맛, 레트로 감성, 이색 컬래버레이션이 주는 재미 등 다양한 매력을 지닌 라면"이라며 "맛있는 라면을 먹는 즐거움, 재미있는 상품을 SNS에 공유하는 즐거움 등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