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재명 "준엄한 결과 마음에 새기겠다…민주당과 언제나 함께 할 것"

최종수정 2021.04.08 09:23 기사입력 2021.04.08 09:23

댓글쓰기

이재명 "준엄한 결과 마음에 새기겠다…민주당과 언제나 함께 할 것"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4ㆍ7 재보궐선거에 대해 준엄한 결과를 마음 깊이 새기겠다고 밝혔다. 또 이번 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소속 후보들을 일일이 거명한 뒤 격려하고, 언제나 민주당과 함께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지사는 8일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선거에 대한)준엄한 결과를 마음 깊이 새기겠다"며 "당의 일원으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전했다.

이어 "국민께 더 가까이 다가가고, 더 절박하게 아픔을 나누고, 문제 해결을 위해 더 치열하게 성찰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지사는 이번 선거에 출마한 후보들에 대한 격려도 잊지 않았다.


그는 "박영선 후보님, 김영춘 후보님 정말 고생 많았다"며 "아울러 이번 재보궐선거 현장에서 민주당의 이름으로 분투하신 울산 남구 김석겸 후보님, 경남 의령 김충규 후보님, 서울 강북 김승식 후보님, 경기 구리 신동화 후보님, 충북 보은 김기준 후보님, 경남 의령 정권용 후보님, 경남 고성 류정열 후보님, 경남 함양 정재각 후보님, 서울 영등포 양송이 후보님, 서울 송파 배신정 후보님, 울산 울주 김기락 후보님, 경기 파주 손성익 후보님, 충남 예산 이흥엽 후보님, 경남 함안 조호기 후보님. 어려운 상황에도 최선을 다했기에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또 "네 분의 당선인도 있다"며 "순천시 제1선거구 한춘옥 당선인님, 고흥군 제2선거구 박선준 당선인님, 김제시 나선거구 김승일 당선인님, 보성군 다선거구 조영남 당선인님께는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고 했다.


이 지사는 끝으로 당원 동지 및 지지자들에게 "정말 애썼다"고 재차 격려한 뒤 "언제나 (민주당과)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TODAY 주요뉴스 하정우 그림 최고가 2000만원·하지원은 500만원대 하정우 그림 최고가 2000만원·하지원은 500만...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