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워홈,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 출시

최종수정 2021.03.09 07:55 기사입력 2021.03.09 07:55

댓글쓰기

아워홈,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 출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아워홈은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 ‘수타식 짜장면’과 ‘시그니처 한우생면전골’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은 누구나 간단한 조리로 전문점 못지않은 면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수타식 생면과 큼지막한 건더기, 아워홈만의 비법으로 맛을 낸 육수, 소스로 구성됐다.

‘수타식 짜장면’은 수타식 생면과 파기름에 제대로 볶아낸 짜장소스로 구성된 제품이다. 생면은 진공상태에서 반죽하고, 이후 수타식 압연 공정을 거쳐 잘 퍼지지 않고 갓 뽑아낸 듯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시그니처 한우생면전골’은 국내산 멸치와 다시마로 우려낸 진한 국물에 얇게 저민 한우 양지와 대파를 듬뿍 넣고 수타식 생면과 함께 즐기는 프리미엄 전골이다. 깊고 진한 육수의 맛이 특징이며, 면은 진공 반죽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오래 유지된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은 아워홈 자사 공식 온라인몰 ‘아워홈 식품점몰’을 비롯해 오픈마켓, 할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가정간편식(HMR) 트렌드는 간편함을 넘어, 외식 전문점 못지않은 제대로 된 맛과 구성이 특징”이라며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앞으로도 다양한 프리미엄 간편식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마트서 산 상추 봉지 속 '독사' 꿈틀…고향으로 돌려보낸 부부 마트서 산 상추 봉지 속 '독사' 꿈틀…고향으...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