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샘, 8일 '세계 여성의 날' 맞아 한부모 가정에 생활용품 전달

최종수정 2021.03.08 09:12 기사입력 2021.03.08 09:12

댓글쓰기

한샘, 8일 '세계 여성의 날' 맞아 한부모 가정에 생활용품 전달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 은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50여곳의 한부모 가정에게 생활용품 50세트를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전달했다.


한샘과 대한사회복지회는 지난해 10월 마스크와 마스크 스트랩 300세트를 제작해 전국의 한부모 가정에 기부하는 등 한부모 가정을 위한 여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는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한샘 절기 이불, 냄비 2종과 한부모 가정이 운영하는 '뚝딱언니' 공방의 공예품 연필케이스, 비누, 캔들 등으로 구성된 생활용품 세트를 전국의 한부모 가정 50곳에 기부했다.


대한사회복지회 나눔사업본부 전태석 본부장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한부모 가정을 위해 작은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며 "공방을 운영하고 있는 어머니들께서 코로나19로 오프라인 공예 수업을 대부분 못하고 있는데, 한샘의 이런 기부 활동을 통해 공방에 활력을 줄 수 있어서 더욱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한샘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총괄하는 오상우 이사는 "이번 기부를 통해 한부모 가정에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며 "이후에도 한샘과 대한사회복지회는 한부모 가정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