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금강주택 '덕계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눈길…특화설계 갖춰 넓은 생활공간 선사

최종수정 2021.03.05 17:25 기사입력 2021.03.05 17:25

댓글쓰기

-전용면적 59㎡ 총 935가구 규모로 전 가구 4베이, 실용적인 특화설계 돋보여…부적격 등 일부 잔여세대 선착순 동ㆍ호수지정 계약 중

금강주택 '덕계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눈길…특화설계 갖춰 넓은 생활공간 선사
썝蹂몃낫湲 븘씠肄

금강주택이 공급한 양주신도시 ‘덕계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에 수요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양주신도시 회천지구의 중심에 들어설 예정으로, 지하철 1호선 덕계역이 가까워 도보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덕계천과 옥정체육공원이 가까운 공세권의 이점도 갖췄다. 뿐만 아니라 주변에 다양한 학교시설이 자리해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할 전망이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금강주택의 ‘금강펜테리움’ 브랜드에 걸맞은 특화설계와 상품성이다. 남향 위주의 넉넉한 동간 거리로 설계됐으며, 조망이 우수하다. 저층에서도 햇빛이 잘 들며, 바람도 잘 통한다.

전 가구 4베이 맞통풍 구조 평면으로 선보여지며, 드레스룸, 펜트리 등 집안 곳곳에 실용적인 특화설계가 적용돼 생활의 편리함도 기대된다. 일부 평면은 가변형 벽체가 적용돼 와이드 거실로 사용하거나 방으로 이용하는 등 고객 생활특성에 따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거실 벽면에 아트월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냈으며, 철제난간이 없는 입면분할창 설계로 탁 트인 바깥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자동환기 시스템, 드레스룸 난방 및 배기 시스템 등도 마련된다.


단지 중앙에는 센트럴플라자와 정원 등이 마련돼 자연 풍경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입주자의 건강한 주거 생활을 위한 피트니스 가든, 자녀들을 위한 플레이 그라운드, 테마공원 등도 들어선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독서실, 실버존, 주민회의실 등 다양한 취미와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시설과 주민편의시설도 단지 내 들어선다.

loT시스템, 스마트폰 홈네트워크시스템 등 첨단 시스템도 설치된다. 스마트홈 홈네트워크시스템은 스마트홈 앱을 통해 어디서나 가스차단, 절전모드 등의 집안 시설과 기기를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또한 현관 벽면에 다기능 스위치를 설치해 일일이 확인하러 다니지 않고도 조명, 가스 차단 여부, 엘리베이터 호출 등을 편리하게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금강주택 관계자는 “덕계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의 평면에는 금강주택 38년의 설계 노하우가 집약돼 있다”며 “소형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전용면적 84㎡ 못지 않은 개방감과 실용성 높인 공간활용으로 계약한 많은 고객들이 모델하우스 관람 후 실거주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해 마음을 굳히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는 지난달 경기 양주 등 수도권 접경지역 6개 시ㆍ군을 ‘접경지역 성장촉진권역(가칭)’으로 별도 지정할 계획을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등에 공식 건의했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그동안 과도한 중첩 규제로 성장이 묶였던 양주 등 일부 성장관리권역에서도 규제 완화의 기대가 맴돌고 있다. 접경지역 규제 완화 구역 6개 시ㆍ군에 포함되는 지역은 양주, 파주, 김포, 포천, 동두천, 연천이다.


덕계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93-1번지에 위치해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TODAY 주요뉴스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연예인" 시끌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